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뉴비 에테르 낭비함 ㅋㅋ;; 라푼젤 추천 0 비추천 1 댓글 14 조회수 271 작성일 2025-05-28 19:02:49 https://arca.live/b/outerplane/138046434 모에바 6성 해주려고 매일 조각 에테르로 사줬는데남음;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14] DEMONA 2025-05-28 20:54:59 뉴비 ㅇㄷ? 펼쳐보기▼ 라푼젤 2025-05-28 20:55:38 이제 30일 조금 넘었는데 뉴비지.... 펼쳐보기▼ Zerro 2025-05-28 23:30:46 라푼젤 2025-05-29 03:09:12 Zerro 2025-05-29 03:09:32 라푼젤 2025-05-29 03:11:19 Zerro 2025-05-29 03:21:13 라푼젤 2025-05-29 03:25:15 Zerro 2025-05-29 03:26:11 라푼젤 2025-05-29 03:54:18 정진정명 2025-05-29 00:20:06 에테르 10만개 뭔데… 펼쳐보기▼ 라푼젤 2025-05-29 03:09:58 이번 데미루나에 10만개 박아서 10만개밖에 안남음 펼쳐보기▼ aporke 2025-05-29 01:34:16 행력 5만개는 뭔데... 펼쳐보기▼ 라푼젤 2025-05-29 03:10:54 저거 리세계 샀을때 3.3만개 있었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뉴비 성이앤, 그노넬라 장비 뭐 껴줘야 함? [8] 호두만두 2025.05.29 198 0 7-10 진짜 개빡치네 [13] 도스트아크 2025.05.29 306 0 질문 이거 해보니 조금 맘에들던데 리세계 보통 얼마정도해? [3] 치유리 2025.05.29 252 0 효과적중이나 명중 높은면 뭐가 좋음? [2] 잠만보와먹고자 2025.05.29 170 0 버그제보 여기해도되나? [4] 그러든말든 2025.05.29 167 0 질문 뉴비 시작 어케함? [4] mansu 2025.05.29 173 0 스텔라는 별론데 둠텔라는 꼴림 [8] 도스트아크 2025.05.29 322 0 손리세 컷 뭐하면 되요? [8] 레로레로레로 2025.05.29 231 0 빙고 돌리고 배속되는 버그 재발했는데? [8] 핫식스250ml 2025.05.29 191 0 질문 육성 질문 [2]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9 160 0 뉴비 비탑 베하 15층 클 [8] 키치 2025.05.29 142 0 서포터즈 패키지 스텝4 구성 존나 알차네 [4] GrooveRhyme 2025.05.29 249 0 이겜이 하면서 보스가 쉴드치고 [1] 잠만보와먹고자 2025.05.29 133 0 이레귤러 침식 아이템 질문이요 !!! [6] 겨울 2025.05.29 166 0 모에바 풀초월 안시켜주네 [4] 도스트아크 2025.05.29 213 0 어? 왜 극대화4셋적용안됨? [5] 그러든말든 2025.05.29 156 0 결투장 최초보상 타먹고싶은데 [2] 도돋도돔 2025.05.29 122 0 실루엣...없다...? [4] DEMONA 2025.05.29 196 0 공식 6월 4일 업데이트 진행 관련 안내 [5] DEMONA 2025.05.29 436 0 질문 새로 시작한 늅늅입니다 [2] jsepost 2025.05.29 205 0 이레귤러퀸 이정도면 혼자서 잘깎은건가??? [4] 정진정명 2025.05.29 214 0 스포일러 넬라, 아스테 [7] DEMONA 2025.05.29 311 0 데미계약 8주라했는데 출석은 3주네? 남은기간 에테르로 조각 다 사는거 추천함 [7] 동글몬 2025.05.29 383 1 뉴비 에테르 낭비함 ㅋㅋ;; [14] 라푼젤 2025.05.28 271 -1 질문 장비템 정리 할떄마다 존재 이유를 모르겠는 애들은 우짬? [3] 지존물퇴 2025.05.28 254 0 와..드디어.. [3]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8 266 1 질문 아메 스펙질문좀 [4] 그러든말든 2025.05.28 181 0 스포일러 모나게이 문제의 '그 화자' [6] DEMONA 2025.05.28 298 0 질문 복귀뉴비질문이요. [2] 악휘 2025.05.28 326 0 문수네 신작(예정) ㄹ황 [10] DEMONA 2025.05.28 360 0 하 또또 멸섬 안했네 [5] 색인 2025.05.28 149 0 질문 이벤트 맵 1-11어떻게 깸? [3]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8 112 0 추격 섬멸전 이레귤러 퀸은 무슨 파티가 정배일까 [10] 하늬바람처럼 2025.05.28 206 0 차별이야? [2] rikaakiba 2025.05.28 147 0 님들 5성은 싹다 갈갈하면됨? [4] 그러든말든 2025.05.28 178 0 길드전 블라디맥스 26단계 [6] DEMONA 2025.05.28 126 0 질문 본인 비탑 40층에서 막힘 [4] T4NK 2025.05.28 132 0 개인적으로 마왕의 유적 [4] 키치 2025.05.28 211 0 불속 딜러 누구임? [13] 그러든말든 2025.05.28 242 0 모나게이 똥쓰레기 하나 더 [2] DEMONA 2025.05.28 190 0 근데 확실히 유입이 많아진건지 둠루나가 사기인건지 모르겠지만 [10] Meta룬 2025.05.28 341 0 아우터히스토리 [11] bad_game 2025.05.28 249 0 가장 버티기 힘든 2주차 수요일 [4] DEMONA 2025.05.28 167 1 미루고 미루다가 걍 밀었다 [2] Meta룬 2025.05.28 138 0 뉴비 접는다 고마웠다 [8] 도스트아크 2025.05.28 2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29 16: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