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손리세 컷 뭐하면 되요? 레로레로레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230 작성일 2025-05-29 10:39:29 https://arca.live/b/outerplane/138105447 나쟈 하나만 뽑아도 출발 가능해요? 아니면 루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DEMONA 2025-05-29 11:20:14 한정뽑에서 나쟈, 데미뽑에서 루나 둘 다 챙기는 게 베스트 둘 다 가져가기 힘들면 우선은 나쟈만 챙기고 루나는 천천히 먹기 데미선택 이벤트는 모에바 선택하고 펼쳐보기▼ 레로레로레로 2025-05-29 11:31:58 후 나쟈는 챙겻음 루나는 잘 안뜨네 모에바 미리 선택하면 후회 안하나? 명함 효율이 좋던데 여긴 초월은 좀 별로고 펼쳐보기▼ DEMONA 2025-05-29 11:34:24 모에바는 명함 4성은 맛보기고, 5성부터가 진짜 성능인데요 펼쳐보기▼ 레로레로레로 2025-05-29 11:37:45 아하 펼쳐보기▼ 레로레로레로 2025-05-29 11:39:10 모에바 데미 선택햇는데 매일 조각 구매하면 되요? 펼쳐보기▼ DEMONA 2025-05-29 11:44:57 안 사도 3주면 5성 달성 가능하다고 함 이벤트 처음 시작할 때부터 샀으면 6성도 가능할거라 하던데 이미 3주가 지나서... 펼쳐보기▼ 레로레로레로 2025-05-29 11:46:06 ㄲㅂ 그럼 그냥 데미 뽑하면서 하면 되겟네 답변 감사용 펼쳐보기▼ 도돋도돔 2025-05-29 11:35:14 *수정됨 둠루나도 챙겨 가면 좋긴한데 데미뽑은 상시다보니 한정캐인 나쟈 챙기는게 낫다고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5331 [8] bad_game 2025.05.30 131 0 누구세요? [20] DEMONA 2025.05.30 222 0 오늘 드디어 내가 뉴비탈출을 성곡적으로 완수했다 [6] Meta룬 2025.05.30 133 0 스포일러 가짜라 그러는거 의미심장하네 [1] 갤럭시드래곤 2025.05.30 224 2 아니 비탑 베하 18층 둠칸으로 [9] 키치 2025.05.30 129 0 데미루나 좋다 [3] 하오 2025.05.30 263 0 돌계 깟는데 이륙해도 되려나 [2] 20tkf 2025.05.30 140 0 어느정도 궤도에 오르니까 할게 없네 [6] 지존물퇴 2025.05.30 149 0 질문 그넬 pvp에서만 쓰이나? [4] 돗담배 2025.05.30 253 0 근-본 똥맛 [10] bad_game 2025.05.30 196 0 메뉴모험하드3챕터7팀선택지원 [6] 도스트아크 2025.05.30 79 0 뉴비들아 합챌은 소탕이 된다. [6] GrooveRhyme 2025.05.30 143 1 스포일러 자캐 세계관, 모나드 게이트 타임라?인 [11] DEMONA 2025.05.30 539 2 이레귤러 추격전 보면 기록 눌러서 팀 불러오기 기능 [6] 키치 2025.05.30 74 0 이번에 한정복각하면 누굴까 [7] djskfka 2025.05.30 163 0 질문 복귀늅 데미페스티벌 누구데꼬가? [3] 유잉 2025.05.30 170 0 질문 뉴비 성이앤, 그노넬라 장비 뭐 껴줘야 함? [8] 호두만두 2025.05.29 198 0 7-10 진짜 개빡치네 [13] 도스트아크 2025.05.29 306 0 질문 이거 해보니 조금 맘에들던데 리세계 보통 얼마정도해? [3] 치유리 2025.05.29 252 0 효과적중이나 명중 높은면 뭐가 좋음? [2] 잠만보와먹고자 2025.05.29 170 0 버그제보 여기해도되나? [4] 그러든말든 2025.05.29 167 0 질문 뉴비 시작 어케함? [4] mansu 2025.05.29 173 0 스텔라는 별론데 둠텔라는 꼴림 [8] 도스트아크 2025.05.29 321 0 손리세 컷 뭐하면 되요? [8] 레로레로레로 2025.05.29 230 0 빙고 돌리고 배속되는 버그 재발했는데? [8] 핫식스250ml 2025.05.29 190 0 질문 육성 질문 [2] 외국인아님영어폰트가좋음 2025.05.29 160 0 뉴비 비탑 베하 15층 클 [8] 키치 2025.05.29 141 0 서포터즈 패키지 스텝4 구성 존나 알차네 [4] GrooveRhyme 2025.05.29 249 0 이겜이 하면서 보스가 쉴드치고 [1] 잠만보와먹고자 2025.05.29 133 0 이레귤러 침식 아이템 질문이요 !!! [6] 겨울 2025.05.29 166 0 모에바 풀초월 안시켜주네 [4] 도스트아크 2025.05.29 213 0 어? 왜 극대화4셋적용안됨? [5] 그러든말든 2025.05.29 156 0 결투장 최초보상 타먹고싶은데 [2] 도돋도돔 2025.05.29 122 0 실루엣...없다...? [4] DEMONA 2025.05.29 195 0 공식 6월 4일 업데이트 진행 관련 안내 [5] DEMONA 2025.05.29 436 0 질문 새로 시작한 늅늅입니다 [2] jsepost 2025.05.29 204 0 이레귤러퀸 이정도면 혼자서 잘깎은건가??? [4] 정진정명 2025.05.29 214 0 스포일러 넬라, 아스테 [7] DEMONA 2025.05.29 311 0 데미계약 8주라했는데 출석은 3주네? 남은기간 에테르로 조각 다 사는거 추천함 [7] 동글몬 2025.05.29 383 1 뉴비 에테르 낭비함 ㅋㅋ;; [14] 라푼젤 2025.05.28 271 -1 질문 장비템 정리 할떄마다 존재 이유를 모르겠는 애들은 우짬? [3] 지존물퇴 2025.05.28 254 0 와..드디어.. [3] 모에바둠루나오너진 2025.05.28 266 1 질문 아메 스펙질문좀 [4] 그러든말든 2025.05.28 181 0 스포일러 모나게이 문제의 '그 화자' [6] DEMONA 2025.05.28 298 0 질문 복귀뉴비질문이요. [2] 악휘 2025.05.28 3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05-30 09: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