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올해 너무 힘들다 몽글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75 작성일 2025-12-05 13:06:30 https://arca.live/b/outerplane/155910103 12월 마지막 한정만 뽑으면 지갑 쉴 수 있겠지?아우터, 페그오 쌍으로 가챠하니까 지갑이 남아나질 않네당분간 신캐 없었으면 좋겠다 레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소드진 2025-12-05 13:08:27 아니 페그오도 돈 많이 깨지는 게임 아니야? 아우플이랑 동시에 어캐 하는거야..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0:03 이번에 페그오 개사기 예장들 한번에 복각해서 지갑이 너무 아프더라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0:40 8년만에 복각한 예장이기도 하고 본섭인 일섭에도 복각 예정 없는 예장이라 울면서 뽑았음ㅠㅠ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3:11:24 난.. 아우땃 하나도 버거운데.. 대단해...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1:59 그래서 모바겜 더 못늘려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3:12:11 su57 2025-12-05 13:12:36 그나마 땃쥐는 구플포 쿠폰이 혜자라 이거로 숨쉰다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3:36 그래도 숨쉴 구멍이 있어서 다행이네 ㅋㅋ 펼쳐보기▼ su57 2025-12-05 13:15:41 텔라리 이 개똥 스레기 게임 bm 개노답만 아녔어도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6:14 스텔라 괜찮음? bm 매섭다고 들었는데 ㄷㄷ 펼쳐보기▼ su57 2025-12-05 13:16:32 ㄴㄴ 자살 마려움 저번 신캐릭 풀돌 하느라 7트럭 박았더니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7:13 7트럭이면 폰 던지고 싶었겠네.... 펼쳐보기▼ su57 2025-12-05 13:17:39 심지어 이게 잘먹은편이라는게 참 ㅋㅋㅋㅋ 아우땄쥐 평생 가자 너가 채고다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9:06 아우터도 대마게 시절때는 bm 맵다고 들었었는데 m9형네로 넘어오면서 맛집된듯 펼쳐보기▼ 뉴월드 2025-12-05 13:13:30 몽글별 2025-12-05 13:13:44 aassdweq 2025-12-05 13:18:04 나도 겜 3개 돌리다가 하나는 포기함 펼쳐보기▼ 몽글별 2025-12-05 13:19:21 맞음 차라리 겜 더늘릴거면 스팀겜 하는게 좋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주옵 고정임? [6] ㅇㅇ 2025.12.05 121 0 퀸 뎀지 주범이 앤거 같은데? [10] 소드진 2025.12.05 147 0 물속덱 잘 아는 할배 있냐 [3] 기유넹 2025.12.05 107 0 멘탈 터져서 정신줄 놓은 결과 [9] 상어젤리소르베 2025.12.05 418 6 관통세트 질문점 [2] 다누뽀 2025.12.05 98 0 앞붕이 개추 좀 [4] 울트라할머니살포기 2025.12.05 72 4 나노바나나 성능좋노 [7] ㅇㅇ 2025.12.05 170 1 어어 얘 표정 왜이러냐 [6] 로리콘아닙니 2025.12.05 143 1 (요청)이레귤러 퀸 스펙 [13] aassdweq 2025.12.05 137 0 정밀제작 이게 맞나..? [17] 상어젤리소르베 2025.12.05 214 0 콘 만들고싶은사람은 ai쓰셈 [3] ㅇㅇ 2025.12.05 134 1 질문 여기 우째 깸? [9] 우루펀치 2025.12.05 119 0 리세계 뉴비 3일차 [9] 546746 2025.12.05 154 1 질문 퀸 오토 성이안으로 고점 어캐 노리는거야? [10] 소드진 2025.12.05 146 0 그저 샌드백 [2] 뉴월드 2025.12.05 89 0 질문 이거 리세계 [6] 셈믈 2025.12.05 153 0 세이크리드 야발것 [6] xl12 2025.12.05 153 0 구플게임즈 쓰는 아붕이들 있냐? [4] YINGCAR 2025.12.05 120 0 이게 날씨냐;; 진짜 개춥네 [23] 나의리듬은 2025.12.05 665 19 나는 개그지라서 6성 못찍겠다.... [3] 쁘파르탄 2025.12.05 112 0 난 힐데를 싫어해. [9] djskfka 2025.12.05 173 0 질문 글 1썹 허접입니다 스타트 누구가져가야하나요 [4] 후리 2025.12.05 115 0 건의사항 이번 장비제련 패치 너무좋은데 [1] aassdweq 2025.12.05 129 0 올해 너무 힘들다 [18] 몽글별 2025.12.05 175 0 뜌따이 뜌따따 [6] 알코르 2025.12.05 123 3 둠에바 조각 150개 가챠말고 따로 얻을방법 있어 ? [8] 페스츄리 2025.12.05 163 0 누비 통곡의 벽 격파함 [5] 오리맨임 2025.12.05 139 0 문수형! 아붕이 이게 가지고 싶어! [10] 나의리듬은 2025.12.05 158 0 뉴비 세이크리드 13단 3별 클리어해따 [3] 죽으면그만 2025.12.05 141 2 비천의탑 공략 정보 누르고 내리면 버그 발생하네 [3] Hirudan 2025.12.05 99 0 건의사항 폰트 건의사항 [4] 스택스1200 2025.12.05 123 5 으.. 으으... [2] 뉴월드 2025.12.05 76 0 이겜 좀 신기하긴 하네 [8] 우루펀치 2025.12.05 187 0 가이드 퀘스트 안깨지는거 [2] 파라오오오오오오오 2025.12.05 102 0 건의사항 기프트 재료 관련 [10] Duna 2025.12.05 147 2 질문 혹시 골드랑 경험치 티켓있는거 마지막층에 다 써버려도되나요 [1] 핑어 2025.12.05 84 0 옛날캐릭 모델링 리메이크 되나..? [1] 쁘파르탄 2025.12.05 137 0 솔직히 내가 콘 짜는 법만 알았어도.... [4] 나의리듬은 2025.12.05 89 0 이거 언제해 소드진 2025.12.05 88 0 지역밀때마다 5천원미만값에 10연치를 주니까 하 ㅋㅋ [8] 알코르 2025.12.05 164 0 뒤늦게 agf가서 대장님 만난썰 간단하게나마 품 [18] Meta룬 2025.12.05 461 14 스포일러 스노우게이 ㄹ첩이였노 [3] 극한의가능충 2025.12.05 172 0 질문 할배들 다음 데미 뭐 뽑아야돼? [6] 문이네 2025.12.05 156 0 다이안 스킬 대충 봤을땐 별로같았는데 [2] ㅊㄹㄷ 2025.12.05 108 0 6성 성이안 만듬 [12] Hirudan 2025.12.05 174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5-12-05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