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요청)이레귤러 퀸 스펙 aassdweq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36 작성일 2025-12-05 14:54:07 https://arca.live/b/outerplane/155920801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소드진 2025-12-05 14:55:57 카렌 저게 방어셋인거지..? 펼쳐보기▼ aassdweq 2025-12-05 14:56:15 ㅇㅇ 방셋임 펼쳐보기▼ aassdweq 2025-12-05 14:56:34 무기는 방증 이레귤러무기가 살짝 더좋긴한데 여건안되면 필중도 괜찮음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4:57:07 나 무기 그거 같아 나도 그거 쓰고있어! 목걸이는 관통목이야..? 일단 나도 잠시 카렌 넣어서 해볼게 펼쳐보기▼ aassdweq 2025-12-05 14:57:17 ㅇㅇ 관통 초크씀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4:57:33 확인! 잠시 그러면 영상 찍어볼게 고마워! 펼쳐보기▼ aassdweq 2025-12-05 15:01:32 *수정됨 그리고 원턴볼려면 류가 됫든 성이안이 됫든 첫턴 스킬로 광폭화보게끔 쇼부쳐야됨 두방으론 안됨..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5:03:15 한방으로 바로 만들수있긴해..! 잠시 그 지금 방 만드는거 그거 아까전에 다써서 1개 바로 차면 영상 바로 찍어서 올려볼게! 펼쳐보기▼ aassdweq 2025-12-05 15:05:03 근대 스펙 저렇게 끌어올려도 복불복이라 원펀 날때도잇고 안날때도잇고 그럼 기본 100만은 찍긴하더라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5:05:33 와씨... 100만!?!? 아니 100만이면 충분해 지리는데..? 와;; 펼쳐보기▼ aassdweq 2025-12-05 15:06:07 그래서 류를 쓰면 속증때문에 턴을 너무빨리잡아먹으니까 딜이 덜나오는거임 펼쳐보기▼ 소드진 2025-12-05 15:06:42 소드진 2025-12-05 15:23:14 지금 보여준 카렌이랑 내 카렌 너무 달라서.. 내 카렌이 문제가 맞는거 같긴한데 템이.. 스펙 올렸어 https://arca.live/b/outerplane/155923313?p=1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전용장비창고도 개꼽네 [6] ㅇㅇ 2025.12.05 189 0 할배들 그엘라 스펙 보고 싶어 [6] Miss 2025.12.05 151 0 비천의탑 딱대 [2] 수집러 2025.12.05 90 1 스포일러 하드 1장 스토리 감상평 [5] 쁘파르탄 2025.12.05 280 6 지금 보니까 그 기능이 없는거 같은데 [3] 와삼 2025.12.05 168 0 와.. 모나드 개편되고서 오랜만에 해봤는데.. [9] 노벨3 2025.12.05 224 0 777 [4] 소드진 2025.12.05 98 0 근데 인벤토리 제한은 풀어주면 안되나 [4] ㅇㅇ 2025.12.05 114 0 친구 복귀 친구 구해요 몬무스림 2025.12.05 63 0 정보/공략 이레귤러 퀸 오토 원펀 공략 [14] aassdweq 2025.12.05 1113 5 늦었지만 Agf 후기 올립니다 ^^ (짤이 꽤 많음 스왑 주의) [10] 만화가애니메이터 2025.12.05 487 6 드디어 망할 도마뱀놈 반펀컷 햇다!! [4] 나의리듬은 2025.12.05 86 0 퀸 오토 [9] 소드진 2025.12.05 140 3 어떻게 보스 이름이 [3] STELA 2025.12.05 126 0 라이선스 들어갔는데 [3] 분탕 2025.12.05 92 0 이거 주옵 고정임? [6] ㅇㅇ 2025.12.05 121 0 퀸 뎀지 주범이 앤거 같은데? [10] 소드진 2025.12.05 146 0 물속덱 잘 아는 할배 있냐 [3] 기유넹 2025.12.05 107 0 멘탈 터져서 정신줄 놓은 결과 [9] 상어젤리소르베 2025.12.05 417 6 관통세트 질문점 [2] 다누뽀 2025.12.05 98 0 앞붕이 개추 좀 [4] 울트라할머니살포기 2025.12.05 72 4 나노바나나 성능좋노 [7] ㅇㅇ 2025.12.05 170 1 어어 얘 표정 왜이러냐 [6] 로리콘아닙니 2025.12.05 143 1 (요청)이레귤러 퀸 스펙 [13] aassdweq 2025.12.05 136 0 정밀제작 이게 맞나..? [17] 상어젤리소르베 2025.12.05 214 0 콘 만들고싶은사람은 ai쓰셈 [3] ㅇㅇ 2025.12.05 134 1 질문 여기 우째 깸? [9] 우루펀치 2025.12.05 119 0 리세계 뉴비 3일차 [9] 546746 2025.12.05 153 1 질문 퀸 오토 성이안으로 고점 어캐 노리는거야? [10] 소드진 2025.12.05 146 0 그저 샌드백 [2] 뉴월드 2025.12.05 89 0 질문 이거 리세계 [6] 셈믈 2025.12.05 153 0 세이크리드 야발것 [6] xl12 2025.12.05 153 0 구플게임즈 쓰는 아붕이들 있냐? [4] YINGCAR 2025.12.05 120 0 이게 날씨냐;; 진짜 개춥네 [23] 나의리듬은 2025.12.05 664 19 나는 개그지라서 6성 못찍겠다.... [3] 쁘파르탄 2025.12.05 112 0 난 힐데를 싫어해. [9] djskfka 2025.12.05 172 0 질문 글 1썹 허접입니다 스타트 누구가져가야하나요 [4] 후리 2025.12.05 115 0 건의사항 이번 장비제련 패치 너무좋은데 [1] aassdweq 2025.12.05 129 0 올해 너무 힘들다 [18] 몽글별 2025.12.05 175 0 뜌따이 뜌따따 [6] 알코르 2025.12.05 122 3 둠에바 조각 150개 가챠말고 따로 얻을방법 있어 ? [8] 페스츄리 2025.12.05 163 0 누비 통곡의 벽 격파함 [5] 오리맨임 2025.12.05 139 0 문수형! 아붕이 이게 가지고 싶어! [10] 나의리듬은 2025.12.05 158 0 뉴비 세이크리드 13단 3별 클리어해따 [3] 죽으면그만 2025.12.05 141 2 비천의탑 공략 정보 누르고 내리면 버그 발생하네 [3] Hirudan 2025.12.05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5-12-05 17: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