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훨~~~~씬 피로감 덜하고 스트레스 덜받넹..

뭣회사에선 모나드에서 모든캐릭 풀초해도 무조건 3성으로 강제출발시켜서 진짜 할맛안났는데..

이게 게임이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