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엄 머리에 엄청난 양의 지식이 주입된기분인데...


 


호불호가 왜 갈리는지는 알겠네


"스텔라 조지기 스피드런"


걍 이거 인듯 ㅋㅋㅋㅋ 


난 누렁이라 솔직히 나쁘지는않았음 


엄청 급 전개긴 했는데


내가 하는겜들이 다 스토리가 개판이라


디게 무난하게 느껴짐 ㅋㅋ


2일 동안 엄청 달렸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