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 머리에 엄청난 양의 지식이 주입된기분인데...
호불호가 왜 갈리는지는 알겠네
"스텔라 조지기 스피드런"
걍 이거 인듯 ㅋㅋㅋㅋ
난 누렁이라 솔직히 나쁘지는않았음
엄청 급 전개긴 했는데
내가 하는겜들이 다 스토리가 개판이라
디게 무난하게 느껴짐 ㅋㅋ
2일 동안 엄청 달렸다ㅎ
엄 머리에 엄청난 양의 지식이 주입된기분인데...
호불호가 왜 갈리는지는 알겠네
"스텔라 조지기 스피드런"
걍 이거 인듯 ㅋㅋㅋㅋ
난 누렁이라 솔직히 나쁘지는않았음
엄청 급 전개긴 했는데
내가 하는겜들이 다 스토리가 개판이라
디게 무난하게 느껴짐 ㅋㅋ
2일 동안 엄청 달렸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