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전부터인가.. 투력이 내가 아는 것보다 3만정도 낮은거임..

그래서 "아 또 탈리 투력 적용 안되는 버그 걸렷나부다" 하고 웃어 넘기다가 오늘 무심코 둠루나 장비를 봣는데....!!

아니 세상에 이럴수가!
이쁘게 잘 맞춰둔 관통4셋이 아닌 예전에 임시로 쓰다가 아메한테 준 극대화 4셋(치확100아님) 이 있는거임;;

난 바꾼 적이 없는데 장비가 발이 달렷는지 지들끼리 이동한거야..(버그 같음)

더 무서운건 2일 전부터 이 상태의 둠루나로 탑도 밀고, 이레귤러도 잡고, 멸섬 늑댕이도 잡으면서 음 오늘도 아름다운 데미지군..! 했는데...

그럼 이게 모두 해골물이엇다고...?

아끼야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