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뉴비 특이점 장비 강화 나왔는데 빈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86 작성일 2026-06-15 01:08:09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173829632 이거 3개 정밀제작으로 만든건데 다 특이점으로 업글 해도 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delle 2026-06-15 01:16:39 delle 2026-06-15 01:17:02 이 테크 타고싶으면 해도되긴하는데 쓰니 골드 많아? 펼쳐보기▼ 빈혜 2026-06-15 01:25:07 골드는 왜??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6-06-15 01:20:12 그나마 해줄거면 첫무기 정도가 마지노선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6-06-15 01:20:24 3악세도 나쁘진않긴함 펼쳐보기▼ 빈혜 2026-06-15 01:25:35 2번은 재련 초기화 해도 별로일라나 ㅠ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6-06-15 01:26:47 치확 높은 장비들은 오버치확 나기 쉬워서 쪼금 더 욕심부리면 치확 대신 속도가 높으면 할만할거같음 난 이정도면 다 해주긴했는데 사람마다 타협점이 다르긴함 펼쳐보기▼ 빈혜 2026-06-15 01:29:38 감사감사 여차하면 셋 다 해도 되긴 하는거지? 재료 수급 힘든가 ㅠ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6-06-15 01:30:38 *수정됨 차특 강화 해보면 알게 될거임 일단 당연하지만 추가 3재련때문에 빨강 슬라임 << 뒤지게 많이 필요하고 차특장비 강화에 100만골식 빨려서 눈떠보면 골드 순식간에 갈려나가고 또 어찌저찌 15강해도 원하는 옵 + 원하는 수치까지 띄울려고 리롤하다보면 골드 갈려나감ㅋㅋ 그래서 신중하게 하나씩만 올리는걸 추천하는거 펼쳐보기▼ 빈혜 2026-06-15 01:34:50 오홍 감사감사 펼쳐보기▼ 칼름 2026-06-15 02:44:09 머임 차특업글 저정도 장비도 신중하게 올려야할 정도인거였음? 걍 막올렸는데... 펼쳐보기▼ 하늬바람처럼 2026-06-15 02:44:28 뭐 본인이 넉넉하면 막 올리는거지 ㅋㅋ 골드는 결국 시간이 해결은 해주긴하니 펼쳐보기▼ 칼름 2026-06-15 02:45:10 어짜피 올릴 장비로 먹을 정밀도 한달에 3번밖에 없는데 나는 걍 올려도될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뭐든 오래하면 해결된다지만 [12] 하늬바람처럼 2026.06.15 130 0 몇일만 빨리 시작할걸 [8] 빈혜 2026.06.15 120 0 건의사항 갤럭시 폴드 분할화면 오래에 2026.06.15 61 0 모나드 게이트 이해하려면 이전 스토리 다 보고 해야 되겠네.. [6] PULSAR 2026.06.15 101 0 육참골단 [14] 상어젤리소르베 2026.06.15 96 0 질문 상시 티켓 쌓인거 돌파 좀 하려는데 [21] 빈혜 2026.06.15 127 0 첫 한두달 커스텀패키지가 ㄹㅇ 국밥임 [3] 풍경 2026.06.15 88 0 뉴비들이 극옵에 매몰될수밖에 없는게 [10] 칼름 2026.06.15 139 0 제발 극옵에 너무 매몰되지 마 제발 [17] djskfka 2026.06.15 162 -1 이거 써도되는거임? [24] 칼름 2026.06.15 144 0 질문 거기 할배!! 어제 밤에 시작한 맨땅계 인데 조언 점..! [5] ㅇㅇ 2026.06.15 95 0 뉴비 겜 알았다 [6] 진파랑 2026.06.15 84 0 오늘 하루동안 베리하드 대비 덱이나 연구해볼까 [6] djskfka 2026.06.15 51 0 아니 문수형 이게 맞음? [13] 1q2w3e5r 2026.06.15 212 0 이 재미없는 게임 평생간다 [4] 오래에 2026.06.15 144 0 불꺼죠. [6] Duna 2026.06.15 67 0 드디어 도달했다 [12] 데미루나 2026.06.15 81 0 이겜은 이제 농캐 아예 안내주네 [12] 주거주거마 2026.06.15 145 0 리코가 44 붙은걸 가져왔다 [4] 팩토리 2026.06.15 88 0 요즘 결장 공덱 짤때 [3] 풍경 2026.06.15 46 0 베리하드 내일일려나 [2] djskfka 2026.06.15 43 0 길드 뉴비요양길드 [흰쥐] 길드레벨업 기념 모집! -9명 [7] 힎지 2026.06.15 78 0 질문 뉴비 특이점 장비 강화 나왔는데 [13] 빈혜 2026.06.15 86 0 질문 모나드 게이트 심도 4 빠르게 제압 뭐 선택해야함??? [3] Akro 2026.06.15 63 0 (영상) 비천의 탑 베리베리이지 11~15층 - 2026년 6월 [3] Duna 2026.06.15 43 0 이거 차특처럼 화상폭발로 조져야하네 [8] 주거주거마 2026.06.15 108 0 잘익었 [6] 주거주거마 2026.06.15 77 0 메인스 광산캐면 몇뽑정도나올까 [2] 극악무도한닥장사랑단 2026.06.15 58 0 아 지난주 결투장 30판 숙제 안했다 [8] 주거주거마 2026.06.15 60 0 짤 겜 망한다고 울부짖는 모에바 4종 [26] 주거주거마 2026.06.15 164 1 삼아메가 진짜 세팅이 다양하지 [2] djskfka 2026.06.14 117 0 나 근데 볼때마다 신경쓰이는거 있음 [4] 료무흔 2026.06.14 116 0 신캐릭 스포할거면 라운지랑 여기에도 해주면 좋아요 대장님 [5] AI대승리 2026.06.14 158 0 추가) 치비 모에바콘 3개 [6] 패검비연 2026.06.14 88 1 너무 귀찮은 [4] 선유후부가 2026.06.14 89 0 이번주는 모나게했다 [1] 팩토리 2026.06.14 58 0 ?? 뭔짓을 했길레 그달리가 그엘라 산성독도 저항하지 [5] 풍경 2026.06.14 127 0 짤 늦네에 3종 세트 [10] 주거주거마 2026.06.14 133 1 뎃 작잖아... [3] 고슴치 2026.06.14 93 0 질문 5성 전설무기 선택상자에서 [1] 빈유모에 2026.06.14 68 0 뽑기 궁금한게 있는데 [5] 빈혜 2026.06.14 91 0 차특 대충친 죗값 치르는중 [14] 꽃삔 2026.06.14 176 0 비탄의탑 쉬움 100층깨고 나오는 [4] 빈혜 2026.06.14 87 0 삼아메는 무기도 사람마다 다 다르네 [9] 기아의악마 2026.06.14 2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6-06-15 03: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