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5월달에 본거같은데 현생이슈로 늦게 왓더니



코스튬이랑 성장 3성 선택권 잘가..





그래도 다행히 보드랑 상점 거의 다 털긴햇음..

6일차인데 겜이 아직 마니 어렵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