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샤 지원으로 데루나 뽑았고,


데미 선택권 2개 있길래 하나로

모나드 에바 뽑았는디..


지금 이 덱 그대로 일단 쭉 가면 됨..?


재화는 모이는데로 삼장 5성~6성 까지 

올려주면 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