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에 있는 기능이긴 한데, 출석이벤트나 이런건 뭐랄까 출석보충 시스템이 있었음 합니다.
이번 3주년 출석도 그렇고 거진 맨끝에 코스튬이 있는데, 늦게 시작한 뉴비는 이걸 못먹고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물론 그럼 진즉에 시작하지 그러냐하면 할말이 없긴한데, 입소문이 늦는 경우도 있잖아요.
그래서 하루당 100에테르만이라도 임의로 출석을 보충할 수 있는 시스템이 있었음 합니다.
해당시스템의 악용을 방지하기 위해서 이벤트 시작한지 1주일정도 남은 상태에서만 가능하게 한다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