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장법사 아메

미드나잇 러시 스카디

삼세요호 타마모노마에

오메가 나쟈

그노시스 넬라

그노시스 달리아 


중에 누구 뽑는 게 베스트임?


아메랑 스카디는 천장 아슬아슬할 때 나와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