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광산은 폐광에 가깝고 8000 돌 보유중
마일리지 500 정도 있어서 3번 정도 뽑기는 가능할거 같음
미카디 뽑아? 말아?
과금은 솔직히 좀 어려울 거 같은데
나중에 더 사기캐가 나올걸 믿고 넘길까?
지금 광산은 폐광에 가깝고 8000 돌 보유중
마일리지 500 정도 있어서 3번 정도 뽑기는 가능할거 같음
미카디 뽑아? 말아?
과금은 솔직히 좀 어려울 거 같은데
나중에 더 사기캐가 나올걸 믿고 넘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