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포로 폭약통 터트리는 건가 싶어서 각도 조정해서 발사할려고 해도 경로에 장애물이 있어서 안 된다고 하고
밑에 대포로 바위 깰려고 해도 각도가 11시, 1시 방향으로 밖에 조준이 안 됨
다른 공략법이 있나 찾아봐도 정보도 없고...
뉴비 좀 도와주셈



대포로 폭약통 터트리는 건가 싶어서 각도 조정해서 발사할려고 해도 경로에 장애물이 있어서 안 된다고 하고
밑에 대포로 바위 깰려고 해도 각도가 11시, 1시 방향으로 밖에 조준이 안 됨
다른 공략법이 있나 찾아봐도 정보도 없고...
뉴비 좀 도와주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