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틱스를 100판도 넘게 했구나..  마스터즈는 물론 유기함..

결장은 안 좋아하지만 택틱스는 다 떠먹여주는 수준이라서 나름 재미있게 한거 같다


근데 무제한이 더 재미없음.. 불협화음하고 사용 불가 동료가 있는게 더 나았던거 같음



간만에 아우땃 이것저것 해본 것 같다















랭킹보니까 정신나갈거가타....


다이아2길래 100위나 하겠지 했는데 흠.. 왜 이렇게 높아



그리고 5위권은 









정식 출시 때는 얼마나 지옥이 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