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밀고 모나드 열렸을때 냅다 1인칭 주인공으로 바뀌고 이세계선의 케이가 어쩌구할때부터 당황스러워서 챈에서 스토리 감상순서공략을 찾긴했는데
메인스를 곧 다 엎는다니 굳이 메인스+메인스에 맞춘 캐릭터외전을 봐야하나 고민임 그냥 다 스킵으로 묵히고 7월에 엎는걸로 새로 봐야할지 헷갈리네
그거랑 별개로 1인칭이 본격적으로 나온거라는 온천스의 주인공 빌드업 수준이 그닥 매력적이진않네
시즌2밀고 모나드 열렸을때 냅다 1인칭 주인공으로 바뀌고 이세계선의 케이가 어쩌구할때부터 당황스러워서 챈에서 스토리 감상순서공략을 찾긴했는데
메인스를 곧 다 엎는다니 굳이 메인스+메인스에 맞춘 캐릭터외전을 봐야하나 고민임 그냥 다 스킵으로 묵히고 7월에 엎는걸로 새로 봐야할지 헷갈리네
그거랑 별개로 1인칭이 본격적으로 나온거라는 온천스의 주인공 빌드업 수준이 그닥 매력적이진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