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째 요상태인지라.
근데 저런 세팅으로도 데미지20만씩 뽑는 캐릭인데
이번에 상향빔 맞으면 미카디랑도 비빌수 있을지도?

관통셋을 줄지 복수셋을 줄지 고민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