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에 이겜 나왔을때

내기억상으로 개좆병신겜으로 소문나서 손도 안댓는데

스마게 손떠나서 좀 ㄱㅊ아진거 같은데

뭐하는겜임?? 과금유도 심함? 아니면 해볼려하는데

리세계가 있어야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