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업뎃으로 일단 아나키인가 아니키인가 아나키오르인가 통상신캐가 나오고 수영복 레지나와 엠버가 복각함.


근데 여기서 뉴비는 잘 생각해야 함.


일단 뉴비가 처음 오면 1000뽑을 받는데 이거 괜히 바꿔서 장비뽑에 박지말고,


우선은 라플라스나 노아,베로니카,이터널처럼 공짜로 주는 캐릭터들을 제외한 캐릭터들은 명함을 뽑아.


그럼 그럴꺼야. 저는 다 뽑았는데 그럼 장비뽑에 들어가도 되요? 그건 Nope.


지금 통상캐들도 슬슬 프리미네 이후로 성능을 무시못한다. 아플이 저기 ㅈㄴ 윗집인 니케마냥 픽업이 끝나면 통상픽업으로 바로 편입이 되는게


아니라 약간의 시기를 두고 편입이 되는데, 아까 말했다시피 프리미네 이후 신캐는 은근히 어느정도 성능을 갖고 오는 경우가 좀 있다.


그러니까 오늘 나오는 6월 통상신캐인 아나키인가 아나키오르인가 얘도 명함은 따둘것. 그리고 7월 통상신캐도 성능을 모르기때문에


커스텀 통상 티켓을 오늘 장비뽑나온다고 전부 박지말고 아껴둘것.


2nd lesson! 한정뽑인데, 수지나의 상향과 어느정도 성능이 보장되어있는 수엠버의 복각이라 고민이 될 것이다.

애들은 8월 11일까지 복각이니 지금 뽑지말고, 7월 신규 한정 스킬보고 결정해라.


요새 한정들 자체가 거진 최소 3버가 열리는 5성을 기준으로 성능이 책정되기 때문에(물론 데미비엘라나 수지나처럼 명함도 효율이 좋은 애가 있지만)


신규 한정을 5성 찍을 재화는 남겨놓는걸 추천한다. 사람마다 다르지만 보통 400뽑정도 걸리더라.


그래서 지금 시기가 어찌보면 바로 들이박기 좋은 시기이긴 하지만 미래를 생각하면 잠깐 머리를 식히고 바라보는게 좋은 시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