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삭제 수정 이제 시작해도 돼? ㅇㅇ (210.217)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1 작성일 2023-08-31 03:57:23 https://arca.live/b/outerplane/85081559 어제 새벽부터 달렸는데 드디어 2명 붙었어 ㄱㄱ?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볼따구두루치긔 2023-08-31 03:58:54 ㅇㅇ (210.217) 2023-08-31 03:59:20 삭제 수정 오케이 달린다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08-31 04:07:01 이륙가능 펼쳐보기▼ ㅇㅇ 2023-08-31 04:31:14 맛잇네 펼쳐보기▼ 라비가더잘할게 2023-08-31 06:28:16 데미 전까진 겜 한게 아니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이겜은 뭔가 패키지가 다 창렬같아보여 [3] 집밥과고등어 2023.08.31 159 1 리세 확률 어떤데 많이 빡쌘편? [13] ㅇㅇ (220.74) 2023.08.31 329 0 쒸이이펄 발렌생기니 비천100층까지 프리패스노 [1] 패검비연 2023.08.31 144 0 이거 재밌음?? [6] ㅇㅇ (220.74) 2023.08.31 184 0 이겜 왜 인기없음? [4] 꾸물 2023.08.31 208 1 질문 이거 어케깨는거야?ㅜㅜ [7] ㅇㅇ (211.197) 2023.08.31 130 0 데미캐 6성은 못해도 4성은 찍는게 낫겠지? [4] 색인 2023.08.31 179 0 문수야 제발 살려줘 [6] 색인 2023.08.31 153 1 어제 시작한 뉴빈데 친추좀 해주실 고수분들 없나요 오뚜카지 2023.08.31 59 1 하드 10-3 어캐깨???? [2] ㄹㅁㅁ 2023.08.31 268 0 와씨 미친년..... [7] 패검비연 2023.08.31 299 4 기본 아스테 성능어떰?? [6] ㄹㅁㅁ 2023.08.31 327 0 혐오스러운 스킨 1,2위 [5] bad_game 2023.08.31 201 1 둠스테 좀 쎄넹... [2] 색인 2023.08.31 184 0 질문 형들 소탕권은 가장 높은 스테이지에 쓰는거야? [3] ㅇㅇ (211.110) 2023.08.31 137 0 친구 뉴비는 친구를 구합니다 [1] 우르수스미 2023.08.31 80 0 응 무적쳐봐 [1] 집밥과고등어 2023.08.31 132 1 지금이라도 설정 바꿔서 [4] 볼따구두루치긔 2023.08.31 139 0 정보/공략 하드 4-10 공략 [1] 데붕커피 2023.08.31 931 3 제발 이거 해줘 [1] 건초 2023.08.31 103 0 스포일러 나중에 ㄹㅇ로 데미캐로 '그새끼' 나오는거 아님? [8] 색인 2023.08.31 473 1 질문 소과금 질문 [3] ㅇㅇ (210.217) 2023.08.31 138 0 스포일러 스토리 1부 하드보단 낫다 (장문) [14] 건초 2023.08.31 453 1 이제 시작해도 돼? [5] ㅇㅇ (210.217) 2023.08.31 131 0 어제 뉴비로 시작했는데 [2] ㅇㅇ (210.217) 2023.08.31 177 0 (권한 있음) [8] 볼따구두루치긔 2023.08.31 114 0 이런거 처음 봄 ㄷㄷ [2] ㅇㅇ 2023.08.31 153 0 (권한 없음) 아니 둠뽑기 70회동안 [12] ㅇㅇ 2023.08.31 231 1 요즘에 픽뚫해도 150개씩 주니깐 계속소환해도 손해는 아닌거같음 [1] 쥬리엘 2023.08.31 152 0 친구 형들. 뉴비 친구해주세요~ ㅇㅇ (42.82) 2023.08.31 45 0 찍먹 해보는중인대 [5] 신기루 2023.08.31 133 0 친구 친구 구구함 [2] 라비가더잘할게 2023.08.31 69 0 하드 2-10 언제쯤 깰수있을까.. 집밥과고등어 2023.08.31 146 0 질문 둠스테 스택 써서 뽑아야 돼? [3] 데붕커피 2023.08.31 185 0 이번 둠스테 개인적인 의견... [3] Oooooooozx 2023.08.30 305 0 후우 [2] ㅇㅇ (182.222) 2023.08.30 82 0 질문 형들 뉴비 진로 상담 요청 도와쥐! [3] ㅇㅇ (122.199) 2023.08.30 172 0 스토리 보다보면 가슴이 막 답답하다 ㅇㅇ (182.222) 2023.08.30 195 0 친구 공룡 <<친추 부탁해 스토리 밀고싶어 ,, 지금 10 스테 ㅠㅠㅠ ㅇㅇ (122.199) 2023.08.30 81 0 누가 한번 언급하니까 계속 신경쓰이네 [2] 색인 2023.08.30 173 1 친구 메인 밀고 싶은 뉴비 친구 한분만 부탁드립니다 .. ㅇㅇ (220.76) 2023.08.30 89 0 24분동안 맞다이 까고 왔음 [5] 갑자 2023.08.30 139 0 여기 나만버그났음? [2] 노카0078 2023.08.30 102 0 여전히 어정쩡한 스펙인사람에게는 돌리만한게 없음 [1] 쥬리엘 2023.08.30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8-31 17: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