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슴가도 존나 파격적인데

옆찌찌가 발렌보다 크다니...

심지어 옆에서 보니 노빤쓰처럼 보이기도 하니

여러모로 개꼴림의 요소를 다 모아놓은듯한

쥬지활주로가 갱장한 아에르 정도가 아니면 비비지
도 못할 그런 꼴림이 아닐수없다

다만 아쉬운점은 응디를 천으로 가려놨다는점이다

응디까 쒸불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