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데미캐 6성은 못해도 4성은 찍는게 낫겠지? 색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78 작성일 2023-08-31 14:45:45 https://arca.live/b/outerplane/85134010 3성은 너무 조밥같자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집밥과고등어 2023-08-31 14:53:47 앞으로 거의 30일간 2뽑씩 주니까 그거에다가 다야버는대로 싹다박다보면 나오지않을까 펼쳐보기▼ ㅇㅇ 2023-08-31 16:12:41 3성이나 4성이나. 5성 갈거 아니면 극한으로 아끼자 펼쳐보기▼ ㅇㅇ 2023-08-31 16:16:31 스킬이 열리냐 잠기냐를 가르는 5성이 마지노선이라 본다. 직접적 성능에 영향을 끼치니깐. 6성은 확실히 좋은게 맞지만, 가성비 따져보면 3장을 더 뽑아야되는데.. 과금의 영역이라 보고 캐릭을 확실히 기용하려면 제 성능 낼수있는 5성이 맞는 듯. 매번 데미뽑기가 약 2달 조금넘게 하니깐 대충 70일잡고 명함 1장+4초 1장+5초 2장 = 4장 뽑는걸 목표로 타협 잘해서 선택과 집중의 영역같음 펼쳐보기▼ 색인 2023-08-31 22:34:18 흐읆,,,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진짜 언제 다밀지 ㅋㅋ [1] 집밥과고등어 2023.09.01 127 0 3일차 뉴비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 :( [8] 쑤우야 2023.09.01 306 0 아 진짜 프리징 너무심한데 [3] 집밥과고등어 2023.09.01 202 0 친구 30명 너무 적다 [4] 색인 2023.09.01 86 0 정보/공략 장비 화속 12단 3별 공략 [2] 데붕커피 2023.09.01 988 4 질문 속성별로 전부 키워야하는 게임인가요? [4] lfiglli 2023.09.01 362 0 이벤트 하드 왜케 빡세 [1] ㅇㄴㅅㄷ (121.165) 2023.09.01 100 0 친구 뉴비 친구 신청 좀 해주세요 ㅎㅎ.. [8] lfiglli 2023.09.01 107 0 공식 9월 생일을 맞이한 동료에게 축하메세지를 남겨주세요! 볼따구두루치긔 2023.09.01 69 0 이번 더빙 얘기는 없는거보니 [1] ㅇㅇ 2023.09.01 121 0 방어구 물속 11/12 세이란 없이 안됨? [1] 데붕커피 2023.09.01 124 0 데미조각 좀 아쉬운데 집밥과고등어 2023.09.01 117 0 친구 뉴비 둠스텔라 빌려줘 [5] ㅇㅇ (210.108) 2023.09.01 214 0 시즌2 하드3-10 보스 3별 어떻게 땀?? [2] 쥬리엘 2023.09.01 138 0 친구 아가뉴비 친추해줘 khm9241 (210.108) 2023.08.31 48 1 친구 뉴비 친구목록 채워주세요 스토리막혔어용 [1] ㅇㅇ (42.82) 2023.08.31 75 0 하드 5-9 깬사람 팁 좀 줘 [2] Dd 2023.08.31 296 0 근데 이겜은 뭔가 패키지가 다 창렬같아보여 [3] 집밥과고등어 2023.08.31 158 1 리세 확률 어떤데 많이 빡쌘편? [13] ㅇㅇ (220.74) 2023.08.31 329 0 쒸이이펄 발렌생기니 비천100층까지 프리패스노 [1] 패검비연 2023.08.31 144 0 이거 재밌음?? [6] ㅇㅇ (220.74) 2023.08.31 184 0 이겜 왜 인기없음? [4] 꾸물 2023.08.31 208 1 질문 이거 어케깨는거야?ㅜㅜ [7] ㅇㅇ (211.197) 2023.08.31 130 0 데미캐 6성은 못해도 4성은 찍는게 낫겠지? [4] 색인 2023.08.31 178 0 문수야 제발 살려줘 [6] 색인 2023.08.31 152 1 어제 시작한 뉴빈데 친추좀 해주실 고수분들 없나요 오뚜카지 2023.08.31 59 1 하드 10-3 어캐깨???? [2] ㄹㅁㅁ 2023.08.31 267 0 와씨 미친년..... [7] 패검비연 2023.08.31 299 4 기본 아스테 성능어떰?? [6] ㄹㅁㅁ 2023.08.31 327 0 혐오스러운 스킨 1,2위 [5] bad_game 2023.08.31 200 1 둠스테 좀 쎄넹... [2] 색인 2023.08.31 183 0 질문 형들 소탕권은 가장 높은 스테이지에 쓰는거야? [3] ㅇㅇ (211.110) 2023.08.31 137 0 친구 뉴비는 친구를 구합니다 [1] 우르수스미 2023.08.31 80 0 응 무적쳐봐 [1] 집밥과고등어 2023.08.31 132 1 지금이라도 설정 바꿔서 [4] 볼따구두루치긔 2023.08.31 139 0 정보/공략 하드 4-10 공략 [1] 데붕커피 2023.08.31 931 3 제발 이거 해줘 [1] 건초 2023.08.31 102 0 스포일러 나중에 ㄹㅇ로 데미캐로 '그새끼' 나오는거 아님? [8] 색인 2023.08.31 473 1 질문 소과금 질문 [3] ㅇㅇ (210.217) 2023.08.31 138 0 스포일러 스토리 1부 하드보단 낫다 (장문) [14] 건초 2023.08.31 453 1 이제 시작해도 돼? [5] ㅇㅇ (210.217) 2023.08.31 131 0 어제 뉴비로 시작했는데 [2] ㅇㅇ (210.217) 2023.08.31 177 0 (권한 있음) [8] 볼따구두루치긔 2023.08.31 114 0 이런거 처음 봄 ㄷㄷ [2] ㅇㅇ 2023.08.31 152 0 (권한 없음)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9-01 05:4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