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ㅋㅋㅋ
구독자 2704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게 게임이지 시발 ㅋㅋㅋㅋ
추천
6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27
작성일
댓글
[6]
capital72
패검비연
bad_game
ㅇㅇ
볼따구두루치긔
색인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전용 장비는 강화를 어케 하는거에오??
[4]
231
0
이젠 하다하다 유령을 빌려가네 ㅋㅋ
[1]
134
1
문수야 친창좀 늘려다오...
57
1
야이 굇수들아 뉴비 좀 고만 때려!!
[14]
190
0
모험 6성전설무기 선택권 frog
[4]
343
0
걍 노티아 뺄까
143
0
앗시 길레 억까걸렸다
[3]
107
0
그리고 가끔씩 시체버그도 걸리는거같은데
[1]
73
1
막타 특
[3]
122
1
속도셋먹은것중에 체퍼 깡방을 본적이없음
[2]
142
1
천장이관되나?
[3]
121
0
팩트는 언젠가 데미레오는 나온다는거임
[6]
218
0
와 미친 운빨 ㅋㅋ
[4]
172
1
내가 누구
[10]
160
2
길드
5일차 뉴비 받아줄 챈길 없남..
[7]
154
0
와우
[3]
81
0
2부열림
[4]
155
0
친구
생뉴비 친추주세요 ㅎㅎㅎ
[1]
75
0
아레나 데미편성제한 안할려나
[7]
154
0
둠스테는 템 뭐주고씀?
[4]
388
0
질문
배로 하나면 리세 다시 함?
[5]
298
0
둠텔라만 있을땐 속도 밀려도 이길각 보이곤 했는데
[2]
179
0
암튼 리세끝났으니 시작해봐야지
[2]
128
0
이게 게임이지 시발 ㅋㅋㅋㅋ
[6]
927
6
그래도 회사에서 아플 아예 포기 안했나봄 힘내라 게이들아
[2]
264
0
챈에서 받은 뉴비 16명중에 벌써 2명 폐사했다
[4]
168
0
시즌1 노멀은 프랜드실드로
[7]
127
0
의외로 스토리가 암울함
[3]
191
1
당첨자 발표
[7]
145
0
둠스테하고 메네 존나 말안되는거 같은데
[10]
295
0
플레이크 쿠폰 뿌림 11시반까지 3명 추첨
[3]
131
0
유입...있다...?
[2]
137
0
비탑 하드 3층 겨우 깻네 ㅅㅂ
191
0
둠스테 모형정원 유지되는거 어떻게봐???
[2]
188
0
6성 전설 무기 선택권 선택좀 도와줘 형들
[1]
602
0
지원소 6성 목걸이 선택 뭐 받았음?
[2]
176
1
몸 비틀면서 깸
[4]
126
1
공식
특별의뢰 : 생태 조사 드랍 확률 UP 이벤트
[3]
150
0
친구
2일차 뉴비 친구 구함
[1]
74
0
게임는 오래했는데 내실이 빈거같아
[2]
280
1
끼요오오오오오옷!!!!!!!
[6]
150
4
님들 결투장에서 둠스테 3스 뎀지 어디까지 봄?
[2]
117
0
아레나 둠스테싸움된거같은데 기분탓임? ㅋㅋ
[6]
207
1
우리 길드장 1일미접이야..
[4]
128
1
길드연합전 맥스웰 다시 돌아오니까 스펙 오른게 체감이간다
[4]
149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