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다잡고 둠텔라 하나남은거 3연속 반격떠서 역전될뻔했는데 실화임? ㅋㅋㅋ

진짜 질까봐 존나식겁함 ㅋㅋㅋ

나는 왜 4반격셋인데 하루에 20판정도 돌려서 반격 1~2번밖에 못봄?????


ㅈ망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