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 5-9 며칠동안 박고 있는데 도저히 못깨겠다
이거 땜에 겜 정내미 떨어질거 같네;
이터널만 있으면 금방 할 것 같은데 픽업이 언제 돌아올지도 모르겠고..
이렇게 꼬울 줄 알았으면 뽑을걸 ㅅㅂ
이터널 빡세게 키운 사람 있으면 친추 좀 부탁해
최적화지능 << 닉 이거임
하드 5-9 며칠동안 박고 있는데 도저히 못깨겠다
이거 땜에 겜 정내미 떨어질거 같네;
이터널만 있으면 금방 할 것 같은데 픽업이 언제 돌아올지도 모르겠고..
이렇게 꼬울 줄 알았으면 뽑을걸 ㅅㅂ
이터널 빡세게 키운 사람 있으면 친추 좀 부탁해
최적화지능 << 닉 이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