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챕터 다 밀었는데 이제 모아놓은 에테르 둠스테 뽑기에 다 박고 일일 일과하면서 2챕터 밀면됨?

그리고 베로니카 없는데 꼭 뽑아야함?노아 티오 발렌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