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력 7만따리가 쳤는데 보니까 방어실패 떴길래
뭐지 또 표기버그인가 하고 복수하니까 애들 다 약하던데 특히 둠스테는 메네 평타에 컷남 ㅅㅂ ㅋㅋㅋㅋ
둠스테 딜은 아예 안나오진 않은거보니 장비없는건 아닌거같고
애들 전체적으로 약하던데 진짜 뭐지
캐릭도 다 3성따리던데
아그리고 방덱도 둠스테 둠텔라 다있는데다가 템빼놨을리가 없는게 방금전에 친놈본거임
황당하네 ㅋㅋ
투력 7만따리가 쳤는데 보니까 방어실패 떴길래
뭐지 또 표기버그인가 하고 복수하니까 애들 다 약하던데 특히 둠스테는 메네 평타에 컷남 ㅅㅂ ㅋㅋㅋㅋ
둠스테 딜은 아예 안나오진 않은거보니 장비없는건 아닌거같고
애들 전체적으로 약하던데 진짜 뭐지
캐릭도 다 3성따리던데
아그리고 방덱도 둠스테 둠텔라 다있는데다가 템빼놨을리가 없는게 방금전에 친놈본거임
황당하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