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딜템 데미아스테 결투장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214
작성일
수정일
댓글
[5]
집밥과고등어
노카0078
집밥과고등어
노카0078
집밥과고등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비 드디어 통곡의벽 넘었는데
[5]
313
0
진짜 세상이 억까한다
[1]
134
2
아니 근데 진짜로 세이란이 타락성녀되면 개꼴릴거같지않음??
[5]
285
0
질문
뉴비 질문
[1]
159
0
이거 사야하냐.. 존나고민된다
[6]
257
0
오늘부터 결장 일퀘횟수보다 더 많이하면 사람이 아니다
[4]
157
2
꼭 나왔으면 좋겠다 하는 둠캐릭 있숨??
[5]
187
0
글섭하시는 분들 있나요??
[1]
132
0
친창 진짜 아악귀들만 남았네
[1]
161
1
친구
친구 구해요~
53
0
아니 시발 제발 부활하면 디버프 초기화되는것좀 없애
[4]
162
2
근데 결장에도 핵이 있을수가 있나?
[6]
181
0
질문
2주차 이벤무기 삼?
[5]
188
0
친구
뉴비 살려주세요오오오
92
0
아니 진짜 버그 좆같음
104
0
여기 공략한넘있음?
[5]
202
0
누패언제나와
[1]
313
0
친구
누비 칭구구하고있숴
50
0
가끔씩 뿌얘지더라 ㅋㅋ
[1]
113
0
둠스테안쓰고 평소쓰는덱임
[1]
272
0
이한별 공덱 써보니까 잼있읆,,,
99
0
진짜 개슬프네..
[2]
120
0
친구
뉴비 친구 구해요
[2]
95
0
딜템 데미아스테 결투장
[5]
214
0
친구
10-12에서 지옥의 똥꼬쇼중
[2]
122
0
고맙다 4-10꺴다
[1]
93
0
뉴비인뎅 둠스테 성능어떤가요?
[2]
381
0
진짜 신기하네 뭐가 문제지
79
0
ㅋㅋㅋㅋㅋㅋ 버그 쩌네 ㅋㅋㅋㅋ
118
0
질문
다들 스테 충전 얼만큼 함??
[4]
128
0
베로니카랑 둠텔라는 복각 언제함?
[8]
328
1
1224000
[5]
156
1
메네로 부활하면 둠스테 이거 바로 초기화되는거 버그냐 의도냐?
[9]
169
0
질문
뉴비 1챕터 노말 깬 후 질문
[2]
126
1
이 겜 왤케 잼있지..?
[7]
265
3
전장은 그냥 줘서 넘 좋다..
[3]
241
1
하드 3-10 3별공략이랑 4-10 공략좀
[2]
561
0
회피385 티오 결투장(링크확인)
[5]
194
1
이터널 좀 잘 키워놓은 사람 없냐
[9]
338
0
너무슬퍼..
[9]
152
2
광고 버그 ㅋㅋㅋㅋㅋ
[3]
144
0
자고로 씹덕겜에선 두창캐릭은 키우는게 아니라고했음
[1]
171
0
질문
전용 장비는 강화를 어케 하는거에오??
[4]
231
0
이젠 하다하다 유령을 빌려가네 ㅋㅋ
[1]
134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