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주일차인데..
노아, 발렌 픽업 성공해서 글섭에서 진행중입니다...
한섭은 경쟁이 심할것 같아서 글섭에서 시작했는데..
길드나 친구분 구하기가 힘든 것 같네요.. ㅜㅜ
친구는 아무나 친추하고 있는데..
글섭에 있는 괜찮은 길드 계신분 있으면 추첮 부탁드립니다.
이제 일주일차인데..
노아, 발렌 픽업 성공해서 글섭에서 진행중입니다...
한섭은 경쟁이 심할것 같아서 글섭에서 시작했는데..
길드나 친구분 구하기가 힘든 것 같네요.. ㅜㅜ
친구는 아무나 친추하고 있는데..
글섭에 있는 괜찮은 길드 계신분 있으면 추첮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