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가

베로니카 둠스테 둠텔라 티오인데

둠스테 2번 잡았는데 메네가 부활한거마냥 또 부활함

ㅋㅋㅋㅋ???? 아니 다시보기로 좀 보고싶다 진짜

뭐 이딴 경우가 다있지?

부활 시킬애가 한놈도 없는데 어케 부활한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