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캐도 신규캔데
기존캐는 린으로 내줬으면 조켓음
이 시붤련 결장에서 3스 쓰고 도지기리 야쓰츠나!!거리면서 토탈뎀 2만5천 넘어가는 꼬라지를 보고 있자니 혈압오름 나도 쓰게 해줘 시붤련아
린 대신 스텔라로 대체해도 좋음
아니면 타마라를 린을 뛰어넘는 앰뒤캐로 내놓던가
신규캐도 신규캔데
기존캐는 린으로 내줬으면 조켓음
이 시붤련 결장에서 3스 쓰고 도지기리 야쓰츠나!!거리면서 토탈뎀 2만5천 넘어가는 꼬라지를 보고 있자니 혈압오름 나도 쓰게 해줘 시붤련아
린 대신 스텔라로 대체해도 좋음
아니면 타마라를 린을 뛰어넘는 앰뒤캐로 내놓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