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믹을 이따위로 해놓고 사망자없이 깨라고 하면
뭐 어떻게 하라는거임??
친구 빌려써도 즉사라 뒤져서 답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어려운거랑 불쾌한거랑 구별 못하는거 아님??
하드 2지 트루뎀 1200 들어오는것도 좆같은거 어떻게든 넘겼더니
존나 현타와서 때리치고싶노


기믹을 이따위로 해놓고 사망자없이 깨라고 하면
뭐 어떻게 하라는거임??
친구 빌려써도 즉사라 뒤져서 답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어려운거랑 불쾌한거랑 구별 못하는거 아님??
하드 2지 트루뎀 1200 들어오는것도 좆같은거 어떻게든 넘겼더니
존나 현타와서 때리치고싶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