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믹을 이따위로 해놓고 사망자없이 깨라고 하면 


뭐 어떻게 하라는거임??


친구 빌려써도 즉사라 뒤져서 답이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끼들 어려운거랑 불쾌한거랑 구별 못하는거 아님??


하드 2지 트루뎀 1200 들어오는것도 좆같은거 어떻게든 넘겼더니


존나 현타와서 때리치고싶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