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버프 거는게 전제라 복수딜 쳐맞는게 전제라 너무 아프고 효저나 회피뜨면 개화나고 힐러들 소생하면 디버프 해제되고.....발렌하고 노티아 넣던 자리에 메네하고 둠스테 넣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