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은 잡템 공공셋에 부옵 공체 대충 되어있고 목걸이는 체력 목걸이 걸음

어차피 전장에 속도 40인가 붙어있어서 전장 얻고나면 속도는 해결될거같으니 패스했고

주로 굴린 던전은 늒네들이 매일같이 막힌다는 일반 10 - 13 , 하드 10 - 9? 둠텔라 나오는 거기를 주로 돌렸고

파티구성은 베로니카(100), 로나(84), 레일라(63), 티오(100)

다 자동으로 돌렸음

결론적으로 말하면 나쁘지않다 라는 인상을 받음

시간은 전부 자동을 3분~4분 정도 걸렸지만 전복 안났고

티오 빼고 다른 힐러를 넣어도 결과는 마찬가지 였음

아직 친밀도를 다 못올려서 고점이 어느정도인지는 잘 모르겠음

스킬 대충 저정도로 올렸는데도 제법 딜이 나오는거 같긴한데

쥐방울꼬맹이보다 좋다? 그건 아닌거 같음

쥐새끼랑 비교할려면 지금 스펙이 크리가 터져야 해볼만한가 싶은데

크리 안터지게 패치됫으니 영원히 쥐뭉치는 못이길거 같음

근데 쥐새끼가 아무리봐도 ㅈ같아서 키우기 싫은데 대체재로 로나를 키운다?

예전엔 고민할 필요조차 못느꼈는데 지금은 키울만 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