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2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캐릭터 외형은 맘에 드는데 뚀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9 작성일 2023-11-22 06:30:45 https://arca.live/b/outerplane/92118772 스토리는 안봐서 모름ㅇㅇ 에픽세븐도 안보고 스마게 스토리는볼 생각없음캐릭터 외형만 봐서는 존나 ㄱㅊ단 말임? 폴라곤 구현도 잘 된거 같은데 왜 인기가 시궁창이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패검비연 2023-11-22 06:33:27 일단 광고를 뒤지게 안함 클좆 rt가 아니였으면 있는지도 몰랐을 정도로 어그로를 뒤지게 안끔 펼쳐보기▼ 뚀미 2023-11-22 06:34:25 아스테는 볼때마다 섹스인데 참..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06:35:01 아스테의 야쓰력은 인정 그냥 야쓰테라고 불러도 될듯 펼쳐보기▼ ㅇㅇ 2023-11-22 06:38:31 윗댓마냥 광고 안 한게 제일 크고 그 외에 런칭하고 한두달 후부터 뽑힌 캐릭터는 모델링 괜찮은데 그 전 캐릭들은 모델링 심각했음 지금 어느정도 초기캐들 모델링 개선작업중이라 좋아보이는거 광고 없어서 유입도 처참한데 그 적은 인원도 튜토 퀄리티 보고 다 도망감 펼쳐보기▼ bad_game 2023-11-22 06:39:24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미 싯팔 [22] 패검비연 2023.11.22 185 0 어라 뉴비들이 많이 보임 [10] Lllilllllliiy 2023.11.22 204 0 질문 리세계를살까 손리세할까고민인데 [15] 미린 2023.11.22 207 0 아니 데미칸 2스 뭐임 [6] ㅇㅇ (39.127) 2023.11.22 144 0 (권한 없음) 늅계정 만들고 시작해봤음 [8] ㅇㅇ 2023.11.22 309 0 아 아메 버스트 딜차이 없는수준이네 [1]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3 0 에픽 너무 피곤해서 접었는데 동생겜인 이겜도 할거 많은편임? [19] ㅇㅇ 2023.11.22 259 0 질문 유튜브광고 엄청하길래 찍먹해볼려고하는데 [12] 미린 2023.11.22 178 1 근데 아메버스트는 진짜 현상태 유지인가 [12]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85 0 코이츠 ww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2 0 솔직히 친밀도는 딱히 현질 관련 요소도 아닌데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7 0 에바 돚거 [4] 갑자 2023.11.22 154 0 정보/공략 NEW 새로운 패키지 효율 비교 [4] 동탄아스테 2023.11.22 392 1 정보/공략 알아냈다,,, GPG 프로모션 혜택 받기 [2] 동탄아스테 2023.11.22 580 0 겜이 꼭 망할거 같아서 [6] 뚀미 2023.11.22 196 0 일단 게임다운받았음 망할걱정은 없는거맞지? [9] 에픽세븐 2023.11.22 260 0 속보)둠칸 밸런스 피드백 받음 [6] 모락스 2023.11.22 250 -4 이야...문수형 감 안죽었구나 [3] 땃쥐자궁 2023.11.22 169 0 아메픽업유입 늅늅이 강해졌다 [12] 봐도몰라 2023.11.22 209 1 로비 배경 2개 뿐이야? [5] 아르티 2023.11.22 165 0 둠칸 [3] sc20661 2023.11.22 148 0 어제 시작한 뉴비 후기 [7] ㅇㅇ (110.34) 2023.11.22 263 2 캐릭터 외형은 맘에 드는데 [5] 뚀미 2023.11.22 159 0 로나 존나게 굴려본 결과 [2] 패검비연 2023.11.22 249 0 아에르 이거 대사 ㅋㅋㅋㅋ [3] 동탄아스테 2023.11.22 177 0 데미머시기 천장 머뽑음?? [4] 뚀미 2023.11.22 213 0 구글 할인 안되는 사람잇냐?? [15] 동탄아스테 2023.11.22 153 0 성능이 구리면 ㅈㄴ 꼴리게 나왔어야했다 [3] ㅇㅇ 2023.11.22 190 1 1장 하드 클! [8] 잠온다 2023.11.22 117 0 이거 메네 아니잖아 [6] bad_game 2023.11.22 219 0 길드전 또 맥스웰 [5] bad_game 2023.11.22 158 0 역발상으로 오히려 [11] 동탄아스테 2023.11.22 173 0 둠스테나 둠텔먹으려고 지금 둠칸지르는건 에반가? [2] 남극사이다 2023.11.22 164 0 친밀도 좀 낮춰줘 [5]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99 0 3인자 로나 [1]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97 0 뉴비들 전자 피규어 엡실론 가지고 놀다가 [1] 동탄아스테 2023.11.22 278 0 결투장 자동전투 21일 들어오는거 아니었음? [2] 잠온다 2023.11.22 107 0 아 둠칸6성 달릴까 말까 [3] 카운터사이드으응 2023.11.22 177 0 둠칸 2스 이렇게 쓰라는게 정배일걸 [7] 동탄아스테 2023.11.22 179 0 서비비 납부! [4] 색인 2023.11.22 138 1 드레이칸 결투장 운영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5] 카운터사이드으응 2023.11.22 146 0 공식 엡실론 출시기념 팔로우&리트윗 이벤트 [1] 색인 2023.11.22 90 0 근데 스토리 재밌음? [2] 잠온다 2023.11.22 100 0 근데 스토리 언제나온다고 공지라도 해야되는거 아닌가 [2] 색인 2023.11.22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22 1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