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는 안봐서 모름ㅇㅇ 에픽세븐도 안보고 스마게 스토리는

볼 생각없음

캐릭터 외형만 봐서는 존나 ㄱㅊ단 말임? 폴라곤 구현도 잘 된거 같은데 왜 인기가 시궁창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