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리세계를살까 손리세할까고민인데 미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07 작성일 2023-11-22 09:54:12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92136505 리세계 저렴한걸로사면손리세랑 그리차이안날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패검비연 2023-11-22 10:03:30 지금 데미캐가 븅신인 이유로 리세계를 하는게 더 좋아보이긴 해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05:01 잠온다 2023-11-22 10:03:38 리세계 스타트한 입장에서 그래도 리세계가 맞다 생각함 일단 싸서 ㅋㅋ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04:50 타오바오 동결되서 또 만든다고 난리칠생각하니 슬프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03:50 원래 모든 겜 리세계가 더 좋지않나??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04:17 그렇긴한대 돈을크게쓸생각은없어서 고민이라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04:48 윗댓이 싸다는데??? 함 찾아보고 고민ㄱㄱ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05:33 적당해보이는계정은 하나찾아놧긴한대 타오바오 만들고할생각에 머리가조금 어지러워지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06:10 잠온다 2023-11-22 10:06:15 https://arca.live/b/outerplane/91804083?target=nickname&keyword=%EC%9E%A0%EC%98%A8%EB%8B%A4&p=3 내가 이거 들고 시작했는데 2만원 초반이었음 이 게임 아바타 패스가 3만원인거 생각하면 걍 리세계가 좋지 아무래도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12:01 음 타오바오 요즘도 동결심한가 펼쳐보기▼ 잠온다 2023-11-22 10:13:38 동결? 계정? 난 몇년째 쓰고있어서 몰?루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14:04 나는계정 계속막히더라고 그거때문에 울면서 손리세를할까고민햇던거고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0:05:02 손리세하기도 적당한 타이밍이지 펼쳐보기▼ 미린 2023-11-22 10:05:55 반주년이라고해서 그냥도좀좋아보여서 조금고민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로비로 나올때 이벤트창 [2] 도와주라사라비아 2023.11.22 119 0 근데 로나 악세는 뭐 쓰지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48 0 챈 또 죽었네 [6]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5 0 ㄹㅇ AI의 시대가 도래하는 것인가,,, [1] 동탄아스테 2023.11.22 250 0 질문 뽑기권 마일같은거 존버할까 [3] 미린 2023.11.22 175 0 로나 여전히 주는데? [5] 집밥과고등어 2023.11.22 228 1 허허,, [3] 동탄아스테 2023.11.22 132 0 드디어 잡았다 [3] Nextdate 2023.11.22 178 0 드디어 캐릭 하나 끝냈다 [8] 집밥과고등어 2023.11.22 216 0 노아+@가안나오늫데,,?? [5] 누래방 2023.11.22 136 0 소인발언)솔직히 보스전 확률 기믹은 다 바꿔야할듷,,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7 1 하드 10-4 반격 50퍼라며 [3] Nextdate 2023.11.22 341 0 질문 계속 질문해서 미안한대 한번만 더봐줄수잇을까 [9] 미린 2023.11.22 238 0 친구 뉴비 친구구합니다 빌런 2023.11.22 48 0 질문 이거사면 이륙가능할까 [6] 미린 2023.11.22 214 0 리세계하나봐왓는대 [3] 미린 2023.11.22 142 0 질문 둠스테 장비 어떤거 끼워? [5] Lllilllllliiy 2023.11.22 307 0 엡실론 스토리 떴다,,, [2] 동탄아스테 2023.11.22 193 0 근데 문수가 여기 보긴볼까 [2] 카운터사이드으응 2023.11.22 132 0 질문 보통 지속성 11단 3별은 언제 뚫음? [6] 잠온다 2023.11.22 236 0 질문 3성 선택권 뭘로 받아야됨? [2] ㅇㅇ (110.13) 2023.11.22 211 0 애미 싯팔 [22] 패검비연 2023.11.22 185 0 어라 뉴비들이 많이 보임 [10] Lllilllllliiy 2023.11.22 204 0 질문 리세계를살까 손리세할까고민인데 [15] 미린 2023.11.22 207 0 아니 데미칸 2스 뭐임 [6] ㅇㅇ (39.127) 2023.11.22 144 0 (권한 없음) 늅계정 만들고 시작해봤음 [8] ㅇㅇ 2023.11.22 309 0 아 아메 버스트 딜차이 없는수준이네 [1]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3 0 에픽 너무 피곤해서 접었는데 동생겜인 이겜도 할거 많은편임? [19] ㅇㅇ 2023.11.22 259 0 질문 유튜브광고 엄청하길래 찍먹해볼려고하는데 [12] 미린 2023.11.22 179 1 근데 아메버스트는 진짜 현상태 유지인가 [12]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85 0 코이츠 ww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2 0 솔직히 친밀도는 딱히 현질 관련 요소도 아닌데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7 0 에바 돚거 [4] 갑자 2023.11.22 154 0 정보/공략 NEW 새로운 패키지 효율 비교 [4] 동탄아스테 2023.11.22 393 1 정보/공략 알아냈다,,, GPG 프로모션 혜택 받기 [2] 동탄아스테 2023.11.22 581 0 겜이 꼭 망할거 같아서 [6] 뚀미 2023.11.22 197 0 일단 게임다운받았음 망할걱정은 없는거맞지? [9] 에픽세븐 2023.11.22 260 0 속보)둠칸 밸런스 피드백 받음 [6] 모락스 2023.11.22 250 -4 이야...문수형 감 안죽었구나 [3] 땃쥐자궁 2023.11.22 169 0 아메픽업유입 늅늅이 강해졌다 [12] 봐도몰라 2023.11.22 209 1 로비 배경 2개 뿐이야? [5] 아르티 2023.11.22 166 0 둠칸 [3] sc20661 2023.11.22 148 0 어제 시작한 뉴비 후기 [7] ㅇㅇ (110.34) 2023.11.22 263 2 캐릭터 외형은 맘에 드는데 [5] 뚀미 2023.11.22 16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22 14:4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