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1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애미 싯팔 패검비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85 작성일 2023-11-22 10:00:25 https://arca.live/b/outerplane/92137048 대체 뭔짓을 해야 하드 4 - 10 을 깨는거지?설마 진짜루 발렌 5성 찍어야 깰수 있는건가 뭐 이런 ㅈ같은 던전이 다 있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Lllilllllliiy 2023-11-22 10:03:19 나는 스펙딸려서 5성 둠텔라 친구 구해서 빌려서 깼음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04:40 둠텔라로 그게 깨짐? 스테로페련 그 돼지련아 존나 극성이던데 펼쳐보기▼ Lllilllllliiy 2023-11-22 10:05:46 아 미안 다시보니 스페로페였네 빌린거 5성 아스테였다 2힐 들고 깸 펼쳐보기▼ 큥큥 2023-11-22 10:05:47 저도 지금 3일째 막혀있어서 이터널 키워서 친구꺼 쎈거 하나 들고 해보려구요 ㅠㅠ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0:05:48 그거 이터널 데려가면 그나마 수월함 광역딜러는 최소한으로 때리고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07:19 그거 광역딜러로 때리면 패널티 있었음? 공격스킬 아닌거 쓰면 있던게 아니라?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0:08:53 스테로페도 같이 맞으니까 반사딜 터져서 그럼 아스테만 최대한 패는 쪽이 더 좋음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09:38 그러면 파티를 어떻게 짜야함? 펼쳐보기▼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0:20:33 이터널같이 회복불가 걸고 아에르나 둠스테같이 단일 대상으로도 극딜 박는 애들이 필요함 해당 보스전 한정으론 티오도 아주 유능한 픽은 아님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0:10:52 쫄몹구간에서 최대한 cp모아가고 이터널+노티아로 힐못하게 하셈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11:28 나 노티아 없는데 노티아 대채제로 아메 가능?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14:39 나도 노티아 없이 하긴했었는데,, 너무 옛날이라 기억이 안나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15:17 치감을 걸던지, 보스들 둘다 면역이 없어서 CC기 챙겨가면 좋음 핵심은 막판 CP모은거 터뜨렸던거만 기억남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15:48 이터널 속도 몇정도 되야 적당함?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0:18:17 노티아없으면 둠스테 이터널에다가 2힐들고 ap펌핑 둠스테 몰빵으로 주유해주면 됨 방금 해봤는데 둠스테+3힐로도 클 가능하더라 근데 이건 좀 둠스테를 키워놔야될거같고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15:55 https://arca.live/b/outerplane/85090296?category=%EC%A0%95%EB%B3%B4%2F%EA%B3%B5%EB%9E%B5&p=2 이 사람꺼 보고 하는거?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16:45 그것도 봣고 유튜브에 있는것도 봣는데 에휴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17:44 https://page.onstove.com/outerplane/kr/view/9756917?boardKey=123478 STOVE 아우터플레인 시즌2 하드 4-10 3별 클리어 이터널의 힐밴이 가장 중요합니다. 힐스테의 면역도 필요하며(적스테 광폭화 시 아군에게 침묵거는걸 밴하는 용도) 아에르의 딜과 노아 딜로 아스테만을 빠르게 조집니다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3-11-22 10:17:54 https://page.onstove.com/outerplane/kr/view/9730014?boardKey=123478 STOVE 아우터플레인 시즌2 하드 4-10 클리어영상 쫄페에서 최대한 cp 많이 모으면 됩니다 스페로페 무시하고 아스테 보스만 일점사격하시면 돼요 펼쳐보기▼ 색인 2023-11-22 10:38:15 난 이터널 넣고 깸 그리고 발렌5성은 해줄가치 있읆,, 펼쳐보기▼ 패검비연 2023-11-22 10:41:32 이터널 풀 스작함? 펼쳐보기▼ 색인 2023-11-22 10:49:59 4-10에서 쓰는거면 3스만해도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로나 체비례 딜러 맞음..? [3] 집밥과고등어 2023.11.22 253 0 복귀햇는데 에바 생긴게 이상해졌는데? [4] ㅇㅇ 2023.11.22 203 0 질문 로비로 나올때 이벤트창 [2] 도와주라사라비아 2023.11.22 119 0 근데 로나 악세는 뭐 쓰지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48 0 챈 또 죽었네 [6]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5 0 ㄹㅇ AI의 시대가 도래하는 것인가,,, [1] 동탄아스테 2023.11.22 250 0 질문 뽑기권 마일같은거 존버할까 [3] 미린 2023.11.22 175 0 로나 여전히 주는데? [5] 집밥과고등어 2023.11.22 228 1 허허,, [3] 동탄아스테 2023.11.22 132 0 드디어 잡았다 [3] Nextdate 2023.11.22 178 0 드디어 캐릭 하나 끝냈다 [8] 집밥과고등어 2023.11.22 216 0 노아+@가안나오늫데,,?? [5] 누래방 2023.11.22 136 0 소인발언)솔직히 보스전 확률 기믹은 다 바꿔야할듷,, [3]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7 1 하드 10-4 반격 50퍼라며 [3] Nextdate 2023.11.22 341 0 질문 계속 질문해서 미안한대 한번만 더봐줄수잇을까 [9] 미린 2023.11.22 238 0 친구 뉴비 친구구합니다 빌런 2023.11.22 48 0 질문 이거사면 이륙가능할까 [6] 미린 2023.11.22 214 0 리세계하나봐왓는대 [3] 미린 2023.11.22 142 0 질문 둠스테 장비 어떤거 끼워? [5] Lllilllllliiy 2023.11.22 307 0 엡실론 스토리 떴다,,, [2] 동탄아스테 2023.11.22 194 0 근데 문수가 여기 보긴볼까 [2] 카운터사이드으응 2023.11.22 132 0 질문 보통 지속성 11단 3별은 언제 뚫음? [6] 잠온다 2023.11.22 236 0 질문 3성 선택권 뭘로 받아야됨? [2] ㅇㅇ (110.13) 2023.11.22 211 0 애미 싯팔 [22] 패검비연 2023.11.22 185 0 어라 뉴비들이 많이 보임 [10] Lllilllllliiy 2023.11.22 204 0 질문 리세계를살까 손리세할까고민인데 [15] 미린 2023.11.22 208 0 아니 데미칸 2스 뭐임 [6] ㅇㅇ (39.127) 2023.11.22 144 0 (권한 없음) 늅계정 만들고 시작해봤음 [8] ㅇㅇ 2023.11.22 309 0 아 아메 버스트 딜차이 없는수준이네 [1]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53 0 에픽 너무 피곤해서 접었는데 동생겜인 이겜도 할거 많은편임? [19] ㅇㅇ 2023.11.22 259 0 질문 유튜브광고 엄청하길래 찍먹해볼려고하는데 [12] 미린 2023.11.22 179 1 근데 아메버스트는 진짜 현상태 유지인가 [12] 집밥과고등어 2023.11.22 185 0 코이츠 ww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2 0 솔직히 친밀도는 딱히 현질 관련 요소도 아닌데 [2] 맘마통슈퍼런쳐 2023.11.22 117 0 에바 돚거 [4] 갑자 2023.11.22 154 0 정보/공략 NEW 새로운 패키지 효율 비교 [4] 동탄아스테 2023.11.22 393 1 정보/공략 알아냈다,,, GPG 프로모션 혜택 받기 [2] 동탄아스테 2023.11.22 581 0 겜이 꼭 망할거 같아서 [6] 뚀미 2023.11.22 197 0 일단 게임다운받았음 망할걱정은 없는거맞지? [9] 에픽세븐 2023.11.22 260 0 속보)둠칸 밸런스 피드백 받음 [6] 모락스 2023.11.22 250 -4 이야...문수형 감 안죽었구나 [3] 땃쥐자궁 2023.11.22 169 0 아메픽업유입 늅늅이 강해졌다 [12] 봐도몰라 2023.11.22 209 1 로비 배경 2개 뿐이야? [5] 아르티 2023.11.22 166 0 둠칸 [3] sc20661 2023.11.22 14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11-22 15:3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