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면 할만하지 않을까?해서

개변태산타아스테 내가 직접그릴라고 유튜브 보고 좀 깔짝해봤는데,,,
그림이라곤 원도 제대로 못그려봐서 그런가 진짜 개힘듦,,
ㅈㄴ게 어렵다,, ㅅㅂ거

확대해서 그리다가 축소해서 놓고 전신 그려진거보니까 현타온다;;

그림이라는건 진짜 아무나 그리는게 아니라는걸 새삼통감했습니다..

일단 완성하면 올리긴 할텐데 안올라올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