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으로 이번 재판은 폐정하겠습니다!
땅땅땅

"휴~ 의혹이 풀려서 다행이네요.
이제 매그놀리아로 돌아가보도록 할까요?"

"잠깐, 거기 서."

"어머, 케이 님이군요.
저에 대한 오해가 풀렸으니 사과라도 하시려는 건가요?
말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마음만 받겠어요. 후훗."

"지랄마 너 페미 맞잖아"

케이는 그대로 라플라스의 뚝배기를 깨부쉈다


이것으로 이번 재판은 폐정하겠습니다!
땅땅땅

"휴~ 의혹이 풀려서 다행이네요.
이제 매그놀리아로 돌아가보도록 할까요?"

"잠깐, 거기 서."

"어머, 케이 님이군요.
저에 대한 오해가 풀렸으니 사과라도 하시려는 건가요?
말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마음만 받겠어요. 후훗."

"지랄마 너 페미 맞잖아"

케이는 그대로 라플라스의 뚝배기를 깨부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