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분하려면 광역평타가 충분히 쉬운조건으로 터진다는걸 증명해야하는데 전혀아니잖아 너가 지금까지 제시한 조건도
오토를 끈다
버프를 버린다
오토타겟 운빨에 비빈다
이런거밖에 없는데 이건 그냥 노아를 쓰면 피토하는 선천적인 병이있어서 몸비트는거지 노아 평타딸깍에 비하면 너무나도 불편한 조건임 속도형 딜을 아무리 낮춰도 평타로 잡몹체력 10퍼정도는 까버릴거고..
그리고 혹시몰라 다시 말하지만 아메를 스토리에서 못쓴다 가 아니라 아메가 스토리에서도 노아 자리 밀어내고 광역평타 펑펑터뜨리면서 스토리날먹역할도 아메가 차지할거다 라는 기대가 빗나갔다는 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