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스테로페 적 전체 회복불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212
작성일
수정일
댓글
[1]
bad_gam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앗
[1]
91
0
환불 했던 병신
328
0
친구
친구 좀 해줘 시나 막힘
56
0
이제 신캐보단 스킨이 제일 기대됨
[2]
180
0
질문
뉴비 리세 끝났는데.. 시작해?
[3]
218
0
그래서 이디스는 어디가고
[13]
578
0
정보/공략
아무 의미 없는 뻘팁
[5]
469
1
질문
현생 살다 게임 할만한거 찾은거 같아서 하려하는데 뉴비 지금 입문하기 좋음?
[3]
181
0
ㅋㅋ 드레이칸은 표정 또 왜이럼
[6]
238
0
아메가 겜 살렸다지만
[10]
456
0
근데 스테로페 상향 보고 생각한건데
[4]
223
0
둠칸 pve유저는 풀돌 필없음?
159
0
복귀해보려하는데
[3]
143
0
뉴비한테 필요한것은?
[3]
168
1
그래서 스테로페 메로 뭐부터 챙겨야핢,,?
[1]
167
0
근데 저번에 룬 바꿔끼면서 실험했을땐 치피가 조금더 높았는데
76
0
질문
치확은 보통 어떻게 맞춤?
[9]
364
0
체력재련 망한거같은데 글루나이트 써야하나
[15]
185
0
데미 6성 3명으로 100층 오토로 끝내네
[3]
207
0
뭐야 가면라이더
[2]
139
0
질문
장비잘알 고수님들
[6]
240
0
선생님들 덱 육성 궁금한게 있습니다.
[8]
376
0
복수는 복수야 반격이야?
[5]
127
0
스테로페 적 전체 회복불가
[1]
212
0
아 아메 광역되면 pvp깡패될줄
[2]
279
0
겜이 첨부터 아메가 필수픽이었다면 좀 나았을 텐데
[2]
174
0
픽업끝나면 반년간 둠애들은 못얻는거임?
[2]
131
0
아카리 스타터 근황
[2]
349
0
아직도 데미 드레이칸 6성 필수임?
[2]
262
0
질문
이겜 GPG로 하면 원래 검은화면임??
[4]
211
0
OUT
[2]
95
0
아메는 이게 참 귀여운데
[3]
221
0
아메
[4]
193
0
죽어라 쥐새끼
[1]
96
1
걍 아메 6성 찍을까?
[3]
139
1
이번 스텔라 픽업끝나면
[7]
152
0
질문
데미뽑 천장이찼어
[2]
245
0
내 티오 누군가 종종 써주는데..
[4]
157
0
아메 픽업연장까지 하는거보면 문수도 노아 버리라고 등떠미네 ㅋㅋ
[2]
164
0
보석합성 이디서함?
[1]
76
0
노아 둠텔라 나왔을때부터 유기했었는데
90
0
둠캐릭들은 조각 얻는방법이
[2]
116
0
아메가 노아자리 차지하는건 안대겟는데
[24]
259
0
시그마 외전..
[2]
121
0
아무튼 저정도 버프면 아메가 노아를 갈아버리긴 충분하다
[4]
1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