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노아 둠스텔라(3성) 둠아스테(5성) 힐아스테 이렇게 조합을 하고있는데요
캐릭터 레벨업 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이제서야 노아 둠스테 100렙을 찍었습니다. ( 전용무기는 아무도 없고 둠스테 신뢰9단계 입니다 )
다름이 아니라 앞 라인이 너무 부실해서 장비던전 같은곳 난이도9를 못 뚫겠더라구요 베로니카5성 있는데 이거라도 키워야 할까요?
현재 키우지 않은 캐릭이 베로니카 아메(4성) 달리아(4성) 스테로페 타마라 이렇게 있습니다
시작하고 뽑기는 많이 하지 않아서 티켓 500장 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