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질문 치확은 보통 어떻게 맞춤? skt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363 작성일 2024-01-01 11:38:56 ⚠️ 이 게시물은 작성자가 삭제할 수 없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https://arca.live/b/outerplane/95560955 캐릭터들 죄다 치확 20퍼 언저리 달랑거려서목걸이를 치확으로 해서 맞추는건가 했는데 목은 또 관통 고정인거같고...그냥 부옵 재련해서 맞추는거임?? 보통 딜러들은 몇퍼정도 맞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색인 2024-01-01 11:39:53 부옵으로 맞추고 PVP는 100%면 좋겠다만 난 70%정도까지만 맞춤 펼쳐보기▼ 고밥도둑 2024-01-01 11:47:46 보석보통 치확넣어주는거야 아님 공퍼보석 주는거야? 펼쳐보기▼ 색인 2024-01-01 11:48:22 치확 부족하면 치확넣고 아니면 공퍼나 치피 넣는거지 근데 공퍼하고 치피효율은 잘 몰?루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1-01 12:50:58 *수정됨 공퍼랑 치피랑 딜차이 진짜 조금남 공퍼가 딜 몇십정도 더 높게나오는데 치피가 뻥투력이 더 높게 나옴 펼쳐보기▼ 색인 2024-01-01 13:02:30 호오 펼쳐보기▼ skt1 2024-01-01 11:58:18 부옵밖엔 없나.. 골드가 너무 부족해.. 펼쳐보기▼ Chiara 2024-01-01 12:21:24 보통 부옵 + 보석인듯? 근데 보석 너무 비쌈 펼쳐보기▼ trin 2024-01-01 13:15:21 기본치확이 5퍼시작이라 존나빡세긴함 그나마 pve만 쓸 캐릭이면 50퍼로만 맞춰도 되지만 펼쳐보기▼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1 13:19:04 100이 가장 아름답겠지만 보통은 50+치확치피 서포터 붙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점검완료 ㄱㄱㄱㄱ [2] ㅇㅇ (112.160) 2024.01.02 109 0 멜훈다고,,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2 86 0 근데 이거 너무 불편한데 헤번레가미래다 2024.01.02 117 0 뉴비 ㅠ능지때문에 [5] 브브브리니 2024.01.02 144 0 이디스는 모델링 개편이 아니라 데미우로고스가 됐네 [4] LDTD 2024.01.02 265 0 오늘까지 둠스테 픽업이지? [4] 브브브리니 2024.01.02 175 0 문열어!!!!!!! ㅇㅇ (118.34) 2024.01.02 61 0 앗 [1] 아르티 2024.01.01 91 0 환불 했던 병신 헤번레가미래다 2024.01.01 328 0 친구 친구 좀 해줘 시나 막힘 ㅇㅇ (220.81) 2024.01.01 56 0 이제 신캐보단 스킨이 제일 기대됨 [2] bad_game 2024.01.01 179 0 질문 뉴비 리세 끝났는데.. 시작해? [3] 현생이바쁜아재 2024.01.01 217 0 그래서 이디스는 어디가고 [13]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1 578 0 정보/공략 아무 의미 없는 뻘팁 [5] ㅇㅇ 2024.01.01 469 1 질문 현생 살다 게임 할만한거 찾은거 같아서 하려하는데 뉴비 지금 입문하기 좋음? [3] 현생이바쁜아재 2024.01.01 180 0 ㅋㅋ 드레이칸은 표정 또 왜이럼 [6] 김묭준 2024.01.01 237 0 아메가 겜 살렸다지만 [10] ㅇㅇ 2024.01.01 456 0 근데 스테로페 상향 보고 생각한건데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1 222 0 둠칸 pve유저는 풀돌 필없음? 오로바 2024.01.01 159 0 복귀해보려하는데 [3] 기아의악마 2024.01.01 143 0 뉴비한테 필요한것은? [3] 한정식 2024.01.01 167 1 그래서 스테로페 메로 뭐부터 챙겨야핢,,? [1] ㅇㅇ 2024.01.01 167 0 근데 저번에 룬 바꿔끼면서 실험했을땐 치피가 조금더 높았는데 집밥과고등어 2024.01.01 76 0 질문 치확은 보통 어떻게 맞춤? [9] skt1 2024.01.01 363 0 체력재련 망한거같은데 글루나이트 써야하나 [15] 고밥도둑 2024.01.01 185 0 데미 6성 3명으로 100층 오토로 끝내네 [3] 안이영 2024.01.01 206 0 뭐야 가면라이더 [2] bad_game 2024.01.01 138 0 질문 장비잘알 고수님들 [6] 고밥도둑 2024.01.01 240 0 선생님들 덱 육성 궁금한게 있습니다. [8] ㅇㅇ (211.206) 2024.01.01 376 0 복수는 복수야 반격이야? [5] trin 2024.01.01 126 0 스테로페 적 전체 회복불가 [1] 블킴 2024.01.01 212 0 아 아메 광역되면 pvp깡패될줄 [2] bad_game 2024.01.01 279 0 겜이 첨부터 아메가 필수픽이었다면 좀 나았을 텐데 [2] 구모씨 2024.01.01 174 0 픽업끝나면 반년간 둠애들은 못얻는거임? [2] 브브브리니 2024.01.01 131 0 아카리 스타터 근황 [2] ㅇㅇ (58.141) 2024.01.01 349 0 아직도 데미 드레이칸 6성 필수임? [2] 양화대교 2024.01.01 262 0 질문 이겜 GPG로 하면 원래 검은화면임?? [4] 침대위의메시 2024.01.01 211 0 OUT [2] 뒷골목물빠따 2024.01.01 94 0 아메는 이게 참 귀여운데 [3] 김묭준 2024.01.01 220 0 아메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1.01 192 0 죽어라 쥐새끼 [1] ㅇㅇ (221.162) 2024.01.01 96 1 걍 아메 6성 찍을까? [3] 안이영 2024.01.01 138 1 이번 스텔라 픽업끝나면 [7] 브브브리니 2024.01.01 152 0 질문 데미뽑 천장이찼어 [2] 김묭준 2024.01.01 245 0 내 티오 누군가 종종 써주는데.. [4] 김묭준 2024.01.01 15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1-02 0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