둠칸 <- 애는 pvp 말곤 다른데 쓸데없단 얘기가 들리는뎅


명함은 둠스테뽑다가 곁저리로 하나 나와서 가지고있음. 고로 이번 데미는 넘기고 2월달까지 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