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둠블 2스 3스 이거아님? ㅔ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4 작성일 2024-02-26 09:03:26 수정일 2024-02-26 09:03:57 https://arca.live/b/outerplane/99913151 파괴자의 응징: 버프제거 했을때 받는 버프이거 보유했을때: 헤비메탈 스킬 강화-> 노아같은 2타 + 3스 쿨감, 반격 불가보유 안했을때: 노아같은 2타로 끝스킬강화는 2스 자체 쿨감이거아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09:04:43 집밥과고등어 2024-02-26 09:08:08 선버프는 사기라 후버프가 맞을거같긴함 펼쳐보기▼ 갑자 2024-02-26 09:16:12 마즘 그래서 다음 턴에 1스3버스트 쓰면 파괴자의 응징 붙은 2스 또 나가서 다다음 턴에 3스쓸수 있게되는듯 펼쳐보기▼ 갑자 2024-02-26 09:17:28 아 아니다! 2스 패시브가 2턴동안 유지가 아니라 소모성이면 내가 써놓은 댓글처럼은 불가능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일러 두고 비교하니까 모델링 많이 바뀌긴했네 [13] 색인 2024.02.26 357 0 그러고보니까 월드보스 ㅇㄷ [8] 갑자 2024.02.26 143 0 스토리 << 오히려 안정적이네? [1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77 0 베로니카랑 요타 개껄리네 [4] asdweaq 2024.02.26 246 0 스포일러 겜 처음할때 충격적?이었던거 [18] 색인 2024.02.26 382 0 선별은 이쁘장한 애가 하나도 없네... [1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85 0 데미 리세 할만한가? [6] 갑자 2024.02.26 378 0 얘네들 아메를 마스코트로 미는건가 [4] ㅊㄹㄷ 2024.02.26 116 0 불라다는 연출 왜저리 허접하지 [2] bad_game 2024.02.26 130 0 내일 큰거옵니까?? [2] 요쉐키랍요 2024.02.26 106 0 나 이거 만화로 본 적 있어 [4]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42 0 폰충전하면서 하니까 발열때문에 꺼졌어 [6]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40 0 프란시스카 << 누가 대사 썼냐 [4]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35 0 둠브라 대충 이렇지 않을까 [4] 갑자 2024.02.26 134 0 지구인 스게ㅔㅔㅔㅔㅔ [2]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01 0 ㅇㄴ 신캐 초월효과 존나 에바같은대 [4] 꾸미 2024.02.26 296 1 다운 완료 [2] 이문화탐험대 2024.02.26 65 0 설마 창을 내리면 다운이 멈추는건가? [3] 이문화탐험대 2024.02.26 83 0 요타키우고 있었는데 범부가 된 건에 대하여 [9] ㅇㅇ 2024.02.26 190 0 에픽세븐 개고수인 이 몸이 한 번 [5]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66 0 구글 개색기들아 [2]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06 0 차피 데미캐는 꼬라지보니까 pve는 해제셔틀일테고 [4] 집밥과고등어 2024.02.26 133 0 이겜 재밌냐 [14]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21 0 둠블 2스 3스 이거아님? [4] ㅔ미 2024.02.26 144 0 그래서 시벌 이건 언제 해결해줘 [1]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76 0 이제 결장은 속도보정이 지배한다 [14] 집밥과고등어 2024.02.26 171 0 지금 아우터플레인은 '도약'을 준비하고있다 [4] 색인 2024.02.26 178 0 그러니까 시불탱 신캐가 [10]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84 0 그래서 이게 머ㅓ라는거여? [6] 찌찌통슈퍼런쳐 2024.02.26 147 0 블라다 영상까지 봤지만 [2] 묘화 2024.02.26 107 0 갓겜 빌드업인가? [2] ㅔ미 2024.02.26 126 0 누가 행동력18얻겠다고 광고를 봐 ㅋㅋ [2] ㅊㄹㄷ 2024.02.26 132 0 흙흙 [3] 뒷골목물빠따 2024.02.26 77 0 신캐 딜러구나 다행이다 [3] 묘화 2024.02.26 102 0 복귀해볼까 하고 왔는데.. 좀 봐주라 [7] 꺄베르네 2024.02.26 114 0 질문 이거 머 받는게 정배읾? [7] 아니근데 2024.02.26 128 0 데미 2주 늘린건 진짜 그냥 마감일 못채워서 인가보네 양자악귀 2024.02.26 77 0 이겜 초기화 9시로 본거 같은데 [4] 아비아 2024.02.26 121 1 겜 ㅈ되네 [2] ㅇㅇ 2024.02.26 154 0 격폭딜러넹 두유띵 2024.02.26 56 0 뭐야 블라다 시즈탱크 노래 불러 [4] djskfka 2024.02.26 114 0 스토리가 안나와서 괴롭다 (x) [2] ㅇㅇ (121.147) 2024.02.26 114 0 트랜스톤은 먹었고 요타 조각까지만 노려봐야지.. ㅊㄹㄷ 2024.02.26 69 0 스토리 안내면서 2주 연장은 왜 함?ㅋㅋㅋ ㅇㅇ 2024.02.26 70 0 입꼬리만 조금 내려다오.. [5] ㅊㄹㄷ 2024.02.26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6 10:0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