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닥치고 풀초하라는거잔아; 속기각이야 메네때부터 잇엇다지만 그땐 쥐꼬리만했어서 걍 넘긴거지 이건 좀 심함,,, 과금이 근소 우위가 되는건 찬성인데 턴제겜에서 풀돌=속갑질할 권리인건 조각작으로 퉁치기엔 너무큰거아닌가;
걍난이제이해를포기햇서시발알아서해라,,,,
씨발심지어일반캐가아니라데미였네ㅋㅋ조각작도없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