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스킬은 만렙 찍음 쿨탐 1턴이니까 사실상 노쿨이고
3스킬은 만렙 찍음 쿨탐 4턴
1번째 턴
3스 갈김 - 파괴자의 응징 버프(2턴)받음
+
전공기 썼으니 2스킬 발동 - 3스 1쿨 감소
2번째 턴 - 3스 쿨 2턴 남았고 파괴자의 응징 버프 1턴 남음
1스 3버 갈김 (5성찍고 6성 전공기 Ap장비 꼈으면 삽가능)
+
전공기 썼으니 2스킬 발동 - 3스 1쿨 감소
3번째 턴 - 3스 발동 .......
이런 식으로 이해했응 틀린데 알려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