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아 선버프였네 ㅋㅋㅋㅋ 집밥과고등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34 작성일 2024-02-27 03:20:36 https://arca.live/b/outerplane/99973707 딜이 얼마나 나올진 모르겠지만 이러면 좀 에반데선턴잡고 3스 2패시브 연속이라니그나마 효적 어느정돈 챙겨줘야할테니 딜은 안쎄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색인 2024-02-27 03:21:06 근데 지금 결장 효적+200이라서 많이 안챙겨줘도 되지않나 ㅋㅋ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03:23:02 아 ㅋㅋㅋ 펼쳐보기▼ 갑자 2024-02-27 03:21:55 오 그럼 제가 어제 쓴거대로 3스1스3스 일케되는건가요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03:23:54 직접써봐야알듯 펼쳐보기▼ ㅇㅇ (119.200) 2024-02-27 03:22:36 삭제 수정 이런류는 먼저 딜러만 짤라도 2인분 이상 치는건데 효과저항을 챙기는 딜러가 없어서 효과적중 챙길필요도 없어 걍 딜이 잘나와서 딜러 자를정도 되면 좃사기인거고 아니면 그저그런거고임 펼쳐보기▼ 집밥과고등어 2024-02-27 03:23:39 일단 딜 오지게 안나와도 면역짜르는것맘 쳐도 밥값한다고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ㅈ됐다 늅이 모은 다이아 다털렸네 ㅋㅋㅋㅋㅋ [2] 아비아 2024.02.27 112 0 문수야 감 있으면 대충 이유 둘러대고 2천에테르 뿌리자 [2] ㅇㅇ (119.200) 2024.02.27 116 0 이번 데미 전진이냐 후진이냐 [1] 딜아가 2024.02.27 107 0 근데 그거앎? ㅋ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59 0 늅이 데미 블라다 뽑는거 추 ? 비추? [3] 아비아 2024.02.27 167 0 비틱도 나오고 아챈 많이 큰 듯 [2] 색인 2024.02.27 98 0 이번 신캐들도 묻지않고 속셋인가 [5] djskfka 2024.02.27 175 0 딜러하나 생겼다고 엄청 쾌적해졌네 [3] 묘화 2024.02.27 145 0 허밍으로 나오네 [1] djskfka 2024.02.27 101 0 유동관련 투표좀 [9] 색인 2024.02.27 136 0 둠블 얘 Pve에선 3별로도 쓸만하지?? [4] 양자악귀 2024.02.27 174 0 현시간 아붕이들 가장 듣고 싶은 말 [1] 동탄아스테 2024.02.27 109 0 머야 그새 비틱글이 올라왔었어? [2] 묘화 2024.02.27 90 0 근데 이번데미는 진짜 적어도 5초, 제대로쓰려면 6초네 [5] ㅇㅇ (119.200) 2024.02.27 166 0 방금 유동들 멀티미디어 첨부 막음 색인 2024.02.27 69 0 아 뉴비라서 성장 초기화 마렵다.... [2] 양자악귀 2024.02.27 118 0 방금 글 보고 진지하게 생각함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35 0 신캐 다 뽑았다 [3] djskfka 2024.02.27 123 0 자 완장들 일해라 슬슬 ㅇㅇ (119.200) 2024.02.27 62 0 아니 재화 다 뻇어가고 나오네 ㅅㅂ [2] 묘화 2024.02.27 87 0 둠스테 부활도 버프취급인가? [7] 색인 2024.02.27 180 0 일단 가볍게 픽업 80뽑 노득으로 시작 [1] 아니근데 2024.02.27 66 0 이번에도 챈 최초냐??? [9] 동탄아스테 2024.02.27 154 4 아 선버프였네 ㅋㅋ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34 0 성경훈은... 묻혀버렸나 [5] bad_game 2024.02.27 200 0 일뽑권은 다 털었고 신캐는 걍 둘 다 천장스택 털었음.. [1] ㅇㅇ (119.200) 2024.02.27 81 0 모델링 괜찮네? [1] dibidip 2024.02.27 117 0 스포일러 스토리 유출대로 나오는듯? [1] 색인 2024.02.27 245 0 블라다랑 데미블라다랑 성우가 다르네? [7] 색인 2024.02.27 404 0 블라다 프로필 뭐임 ㅋㅋㅋ [3] 색인 2024.02.27 195 0 스포일러 블라다가 [3] 색인 2024.02.27 284 0 뽑기 달려!!!!! [1] 아비아 2024.02.27 70 0 열림 [2] 양자악귀 2024.02.27 103 0 아 게임 망했네 [4] 색인 2024.02.27 188 0 굴비오픈 12시네 [3] 예쥐 2024.02.27 141 0 다들 오늘 폭사 조심 해 [2] 양자악귀 2024.02.27 148 0 풍성한 무료가챠가 틀린건 아님 ㅋㅋㅋ 묘화 2024.02.27 129 0 굴비오픈 가냐? [1] 아니근데 2024.02.27 94 0 사기 [2] ㅔ미 2024.02.27 177 0 뉴비 인질극 [6] 몰래하기 (124.52) 2024.02.26 205 0 진짜 존나 너무하는거 아니냐?? [2] 요쉐키랍요 2024.02.26 236 2 속도만빼고 다붙네 [4] 색인 2024.02.26 180 0 점검전에 리코상점 들어가기 [2] 색인 2024.02.26 138 0 이겜 야겜인가요? [3] 이문화탐험대 2024.02.26 352 0 와 이겜 머냐? [1] 이문화탐험대 2024.02.26 17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27 03: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