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스킬 이외 방법으로 광역기 써서 패시브 터트리려면
3버 해야하니까
기본 5초 박아야하고
속증받아서 선턴잡으려면 걍 6초 찍어야 하네
진짜 좀 아무리 텀이 길었다지만
양심없긴 하다.. 좀 심했다 이번에 문수야
3스킬 이외 방법으로 광역기 써서 패시브 터트리려면
3버 해야하니까
기본 5초 박아야하고
속증받아서 선턴잡으려면 걍 6초 찍어야 하네
진짜 좀 아무리 텀이 길었다지만
양심없긴 하다.. 좀 심했다 이번에 문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