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스킬 이외 방법으로 광역기 써서 패시브 터트리려면 

3버 해야하니까 

기본 5초 박아야하고


속증받아서 선턴잡으려면 걍 6초 찍어야 하네


진짜 좀 아무리 텀이 길었다지만

양심없긴 하다.. 좀 심했다 이번에 문수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