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05명 알림수신 89명 @색인 공지 - 쿠폰목록 , 아우터 가이드 모음집 참고 이번 신캐들도 묻지않고 속셋인가 djskfka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74 작성일 2024-02-27 03:42:09 https://arca.live/b/outerplane/99975126 씁 이제 속셋 장비없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동탄아스테 2024-02-27 03:42:42 스테디셀러이자 베스트셀러 속셋. 펼쳐보기▼ djskfka 2024-02-27 03:42:57 결국 속셋인게야?ㅠㅠ 펼쳐보기▼ 동탄아스테 2024-02-27 03:44:08 젤 무난한듯 PVP 본격적으로 하게되면 덱짤땐 선택지가 좀 잇는데 PVE는 워낙 무난해서.. 없으면 걍 공2셋+치확2셋 도 상관없을걸?? 깨려는 스테이지 기믹이 중요함 펼쳐보기▼ ㅇㅇ (119.200) 2024-02-27 03:43:25 삭제 수정 블라다는 몰라도 둠블라는 속셋 껴야지 뭐.. 선턴잡으라고 만들어뒀으니 펼쳐보기▼ djskfka 2024-02-27 03:43:34 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식 정보/공략 캐릭터 세팅 질문 창작 대회 건의사항 짤 길드 친구 스포일러 청문회 저격 채널공지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드라 이거 씹 혜자임??? [10] 아비아 2024.02.27 232 0 데미 뽑 딱 100개치였는데 데미는 커녕 3성 아무것도 안보이노 [1] 단또베기 2024.02.27 114 0 이거 선택권 뭐묵??? [1] 아비아 2024.02.27 98 0 월정액 지를까... [2] 묘화 2024.02.27 80 0 근데 접속하니까 겁나 웃긴점. [1] djskfka 2024.02.27 126 0 오룩스 5개 나온 걸 본거같은데 못찾겠음 [2] 고모리 2024.02.27 65 0 문수야.. [8] ㅔ미 2024.02.27 794 8 안뜨네.. [1] 구모씨 2024.02.27 75 0 공식 [커뮤니티] 가장 마음에 드는 블라다의 모션은? [1] 색인 2024.02.27 167 1 공식 [이벤트] 특별의뢰 : 정체 규명 드랍 확률 UP 이벤트 [4] 색인 2024.02.27 92 1 공식 [이벤트] 블라다 픽업 영입 인증 이벤트 [2] 색인 2024.02.27 97 2 집가면 [1] 동탄아스테 2024.02.27 53 0 스포일러 샤재앙 [2] 색인 2024.02.27 147 0 질문 뉴비입장에서 데미 스텔라랑 아스테 어떤게 좋을까요? [4] ㅇㅇ (220.65) 2024.02.27 396 0 스포일러 엡실론은 나올때마다 웃기네 ㅋㅋ [1] 색인 2024.02.27 245 0 복귀못하겠다 ㅋㅋㅋㅋ 리세 존나 물이 말랐는데? [2] 꺄베르네 2024.02.27 193 0 150조각 어쩌고 하는건 지금아니지? [3] dibidip 2024.02.27 153 0 ㅈ됐다 늅이 모은 다이아 다털렸네 ㅋㅋㅋㅋㅋ [2] 아비아 2024.02.27 112 0 문수야 감 있으면 대충 이유 둘러대고 2천에테르 뿌리자 [2] ㅇㅇ (119.200) 2024.02.27 116 0 이번 데미 전진이냐 후진이냐 [1] 딜아가 2024.02.27 107 0 근데 그거앎? ㅋ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59 0 늅이 데미 블라다 뽑는거 추 ? 비추? [3] 아비아 2024.02.27 167 0 비틱도 나오고 아챈 많이 큰 듯 [2] 색인 2024.02.27 98 0 이번 신캐들도 묻지않고 속셋인가 [5] djskfka 2024.02.27 174 0 딜러하나 생겼다고 엄청 쾌적해졌네 [3] 묘화 2024.02.27 145 0 허밍으로 나오네 [1] djskfka 2024.02.27 100 0 유동관련 투표좀 [9] 색인 2024.02.27 135 0 둠블 얘 Pve에선 3별로도 쓸만하지?? [4] 양자악귀 2024.02.27 173 0 현시간 아붕이들 가장 듣고 싶은 말 [1] 동탄아스테 2024.02.27 108 0 머야 그새 비틱글이 올라왔었어? [2] 묘화 2024.02.27 89 0 근데 이번데미는 진짜 적어도 5초, 제대로쓰려면 6초네 [5] ㅇㅇ (119.200) 2024.02.27 165 0 방금 유동들 멀티미디어 첨부 막음 색인 2024.02.27 68 0 아 뉴비라서 성장 초기화 마렵다.... [2] 양자악귀 2024.02.27 118 0 방금 글 보고 진지하게 생각함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34 0 신캐 다 뽑았다 [3] djskfka 2024.02.27 122 0 자 완장들 일해라 슬슬 ㅇㅇ (119.200) 2024.02.27 62 0 아니 재화 다 뻇어가고 나오네 ㅅㅂ [2] 묘화 2024.02.27 86 0 둠스테 부활도 버프취급인가? [7] 색인 2024.02.27 179 0 일단 가볍게 픽업 80뽑 노득으로 시작 [1] 아니근데 2024.02.27 66 0 이번에도 챈 최초냐??? [9] 동탄아스테 2024.02.27 153 4 아 선버프였네 ㅋㅋㅋㅋ [6] 집밥과고등어 2024.02.27 134 0 성경훈은... 묻혀버렸나 [5] bad_game 2024.02.27 199 0 일뽑권은 다 털었고 신캐는 걍 둘 다 천장스택 털었음.. [1] ㅇㅇ (119.200) 2024.02.27 81 0 모델링 괜찮네? [1] dibidip 2024.02.27 117 0 스포일러 스토리 유출대로 나오는듯? [1] 색인 2024.02.27 24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4-02-27 04:15